화사, 미니 2집 ‘O’ 활동 성료 소감...“큰 도약 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HWASA)가 미니 2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화사는 지난 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약 2주간의 타이틀곡 'NA(나)' 활동을 마무리했다.
다양한 콘텐츠로 미니 2집 활동을 마무리한 화사는 소속사 피네이션을 통해 "이번 활동은 화사에게 큰 도약이 될 것 같다. 많은 것들을 수확하는 값진 활동이었다. 무엇보다도 오래 기다려준 멍청이(공식 팬클럽명)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지금까지 나(NA)였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화사(HWASA)가 미니 2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화사는 지난 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약 2주간의 타이틀곡 ‘NA(나)’ 활동을 마무리했다.
앞서 미니 2집 ‘O(오)’를 발표하며 화려하게 컴백한 화사는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퀸 화사’의 진면목을 드러냈다. 화사는 매 무대마다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당당한 바이브의 안무, 흔들림 없는 라이브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특히 화사만의 독보적인 정체성이 담긴 ‘O’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전 세계)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 외에도 브라질, 핀란드, 홍콩, 인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등 아이튠즈 7개국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또 타이틀곡 ‘NA’는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외 주요 음원차트에 단번에 진입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했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5위, 인스타그램 릴스 1위를 기록하며 ‘화사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화사는 ‘NA’ 챌린지 영상, 안무 영상, 앨범 제작기 등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외에도 유튜브 콘텐츠 ‘인생84’, ‘동네스타K’, ‘아침 먹고 가’, ‘퍼포먼스37’을 비롯해 MBC ‘라디오스타’,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KBS 2TV ‘더 시즌즈 - 이영지의 레인보우’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다양한 콘텐츠로 미니 2집 활동을 마무리한 화사는 소속사 피네이션을 통해 “이번 활동은 화사에게 큰 도약이 될 것 같다. 많은 것들을 수확하는 값진 활동이었다. 무엇보다도 오래 기다려준 멍청이(공식 팬클럽명)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지금까지 나(NA)였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계 없는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화사는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