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근교에서 11월에 진행되고 있는 야경 축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낮에도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지만, 밤에는 황홀한 밤이 펼쳐져 다른 세상에 온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합니다.
안산별빛마을 애니멀 & 하트빌리지 빛축제

*안산시 상록구 수인로 1723
별빛마을포토랜드에서 열리고 있는 빛축제로 올해 12월 31일 말일까지 진행되어 다채로운 야경을 감상하며 산책할 수 있습니다.
오후에는 각종 조형물이 포토존이 되어 인생샷 찍기 좋고, 가을 단풍과 어우러져 화려함을 뽐내지만 해가 지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입니다.

200여 마리의 동물 조형물을 실사이즈로 만들어 더욱 생동감이 넘치고 SNS에서 인기 있는 포토스팟이 많아 사진 맛집으로 통합니다.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947번길 51
허브아일랜드는 핑크빛 모래와 나무로 유명한 테마파크로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 데이트 코스로 주목받는 곳입니다.
낮에는 핑크색 모래밭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가을 단풍과 어우러진 예술 조형물 사이를 산책하며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경관 조명이 켜지면서 화려한 빛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판타지 동화 속으로 들어온 듯한 설렘을 느낄 수 있으며 달콤한 라벤더·히비스커스 아이스크림을 맛보며 둘러보기에 완벽합니다.
또한 핑크모래썰매, 미니 기차, 핑크 트리 조명, 핑크 반딧불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서울랜드 크리스마스 축제&불빛축제 루나파크

*과천시 광명로 181
서울랜드 크리스마스 축제는 10월 가을부터 시작해 12월 31일, 연말까지 진행됩니다.
웅장한 트리와 화려한 조명, 산타클로스와 요정들이 만들어 나가는 유럽식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재해석한 ‘홀리의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다양한 소품을 구경하고 팝업 존 ‘메리 옥토버마스 with 크래머리’에서 수제 맥주와 바비큐를 맛볼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에서는 또 하나의 축제가 열리는데요. 바로 ‘불빛축제 루나파크’입니다.
드넓은 공간이 빛의 공연장으로 변신하며 다채로운 라이트닝 공연이 펼쳐집니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 미러볼과 함께하는 쇼는 놓쳐선 안 되는 하이라이트입니다.
별빛이 흐르는 정원

*파주시 탑삭골길 260 퍼스트가든
별빛이 흐르는 정원은 12월 31일 연말까지 퍼스트가든에서 진행되는 별빛축제로 해가 지는 동시에 조명이 켜지며, 이국적인 토스카나 광장과 로즈가든을 물들인 로맨틱한 밤을 즐길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여행한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