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가면 꼭 가봐야 하는 현지인 추천맛집 모음!

'먹거리 천국'의 도시, 오사카!

일본 전국의 맛이 모여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오사카에서 꼭 먹어야 하는
맛집들만 모아봤습니다.

홋쿄쿠세이
1925년에 개업한 106년 전통 오므라이스 원조 맛집입니다. 위장병으로 고생하는 단골손님을 위해 볶음밥에 부드러운 달걀을 감싸서 대접한 것으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인을 위한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으며, 세트 주문 시 새우 튀김과 된장국도 추가됩니다.
산쿠
오사카 신후쿠시마역에 위치한 산쿠는 오사카에 있는 동안 꼭 가봐야 하는 라멘 맛집입니다.

오랫동안 멸치를 우려낸 육수로 국물을 만들어 깔끔하고 담백한 감칠맛이 난다고 합니다.
고가류
밀가루 반죽 속에 잘게 썬 문어를 넣고, 동그랗게 파여 있는 기계에 돌돌 돌려가며 굽는 타코야키는 오사카 최고의 명물입니다.

특히 오사카에서 10~20대 절대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타코야키 집은 "고가류"입니다. 지나가던 사람도 줄 서게 만든다고 하네요.
에페
오사카 미슐랭 가이드 빕 구루망에 선정된 "에페"에서는 육즙이 팡팡 터지는 돈까스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습니다.

소스보다는 돼지고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소금을 찍어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교차바나
교차바나는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오코노미야키 맛집입니다.

오코노미야키는 좋아하는 재료를 잘 달궈진 철판 위에 구워, 소스와 마요네즈를 뿌리고 그 위에 가츠오부시를 얹은 음식입니다.

Copyright © 콘텐츠 무단 이용 시,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