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3년 SBS 10개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2005년 한 컵라면 광고에 등장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으며 일약 샛별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이후 황보라는 드라마, 영화 웃어요 엄마, 위험한 여자, 맏이, 앙큼한 돌싱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좋지 아니한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황보라는 차현우의 열애는 2013년 알려졌습니다. 교회에서 만나 기도 모임을 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두 사람은 애초에 사귄다는 걸 숨기려 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10년 동안 조용히 열애했던 황보라는 공식석상에서 차현우와 그 가족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현재 탑배우 형인 하정우의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의 대표를 맡고 있는 황보라의 남편 차현우는 배우를 하기 전 예스 브라운이라는 남성 듀오의 래퍼였습니다. 데뷔로 따지면 형 하정우보다도 먼저였는데요. 2003년 극단 유에 들어갔고, 2009년에는 KBS 2TV <전설의 고향>에 출연했습니다.

형인 하정우와 마찬가지로 유명 배우인 아버지 김용건의 후광을 받지 않겠다며 이름을 '차현우'라고 지었습니다.

유명배우 아들과 조용히 열애하다 9년 됐다며 커플사진 공개한 탑여배우
황보라는 2021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6년 칸느. 우리 참 행복했네. 더 사랑합니다. 우리 만난 지 9년째"라며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연인 차현우와 함께 한 황보라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장기 공개 연애 중인 대표 스타 황보라는 공개 열애 10년 만인 2022년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인 배우 겸 영화 제작자 차현우와 결혼했습니다.

결혼 후 오랜 난임 시기를 거친 황보라는 4차 시험관까지 시도한 끝에 2024년 5월 우인 군을 얻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