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김충재 실제로 좋아했지만 안 이뤄져...'나혼산' 탈출 실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배우 정은채에게 그의 남자 친구인 미술작가 김충재를 진심으로 좋아했다고 고백했다.
박나래는 "그분(김충재)을 일방적으로 약간 좀"이라며 과거 김충재에게 진심으로 호감이 있었다고 고백해 정은채를 놀라게 했다.
이어 정은채가 "(김충재가) 안부 전해달라고 했다"라고 전하자, 박나래가 민망함에 팔짝거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경민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배우 정은채에게 그의 남자 친구인 미술작가 김충재를 진심으로 좋아했다고 고백했다.
16일 오후 박나래가 운영하는 채널 '나래식'에서는 tvN 드라마 '정년이'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라미란, 정은채와 함께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정은채를 처음 만난 박나래는 정은채에게 "키가 참 크시다"라며 운을 뗐다. 그러자 두 사람은 이내 곧 포옹했는데 엄청난 키 차이로 많은 사람의 설렘(?)을 유발했다. 정은채는 박나래를 안으며 "어쩜 이리 미니 사이즈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날 박나래는 정은채를 특히 만나고 싶었던 이유가 있었다며 "기사를 보고, 만나시는 분"이라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지난 3월 정은채는 '나 혼자 산다'에 기안84의 후배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미술작가 김충재와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박나래는 "그분(김충재)을 일방적으로 약간 좀"이라며 과거 김충재에게 진심으로 호감이 있었다고 고백해 정은채를 놀라게 했다. 박나래는 "기안84 오빠랑 친하다고 하니까, 저런 사람 만나보고 싶다고 했다"라며 기안84의 주선으로 마련된 자리에서 김충재와 함께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전했다.
이어 정은채가 "(김충재가) 안부 전해달라고 했다"라고 전하자, 박나래가 민망함에 팔짝거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개그우먼 박나래가 진행하는 웹 예능 프로그램 '나래식'은 이곳에 방문하는 귀한 손님을 위해 먹고 싶은 요리를 박나래식으로 대접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요리힐링쇼'로 유명 게스트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tvN 드라마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직후 최고의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소리 천재' 정년이를 둘러싼 경쟁과 연대, 그리고 찬란한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로 인기를 얻고 있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MBC '나혼자산다', tvN '정년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애 부인하더니...박나래·양세형, 결혼식 축가 결정됐다
- 배우 뺨치게 잘생긴 '흑백요리사' 에드워드리 젊을 때 모습
- 제시, '폭행 가해자' 모른다더니...결국 경찰서로
- 소속사에서 립밤만 바르고 나가라고...태연, 다 폭로했다
- '성범죄' SM 아이돌, 어떤 짓 했는지 공개됐다
- 블핑 제니가 좋아하는 남자, 큰 논란 휘말려...결국 사과
- 이승기, 태민 어쩌나...전화번호 싹 유출됐다
- "내 아들 때린 놈이 누구야?" 아들 맞고 오자 보복 폭행한 대기업 회장
- "결혼식 날 남편 사라져"...유명 女배우, 난리났다
- 결혼 1년만에 파경...스타 커플, 안타까운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