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추천 기찻길만 900m 체코 기차식당 감탄(독박투어3)

박아름 2024. 9. 27. 10: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세윤이 체코의 독특한 기차 식당을 소개한다.

9월 28일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3' 6회에서는 체코 프라하 '기차 식당'에서 원조 '라거 맥주'를 맛보는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의 모습이 공개된다.

'유럽 잘알' 유세윤은 "라거 맥주가 처음 만들어 진 곳이 체코라고 한다. 진짜 맥주 마시러 가자"며 바츨라프 광장 인근의 맥주 전문점으로 '독박즈'를 이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뉴스엔 박아름 기자]

유세윤이 체코의 독특한 기차 식당을 소개한다.

9월 28일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3’ 6회에서는 체코 프라하 ‘기차 식당’에서 원조 ‘라거 맥주’를 맛보는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유세윤이 예약한 블타바 강에 있는 ‘프라하 보트 숙소’에 체크인을 한 뒤 저녁 식사를 하러 향한다. ‘유럽 잘알’ 유세윤은 “라거 맥주가 처음 만들어 진 곳이 체코라고 한다. 진짜 맥주 마시러 가자”며 바츨라프 광장 인근의 맥주 전문점으로 ‘독박즈’를 이끈다.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에 먼저 감탄한 ‘독박즈’는 “어우, 여기 있어 보인다”며 환호하고, 특히 미니 기차가 음식을 서빙해주는 독특한 콘셉트에 놀라워한다. 무려 900m에 달하는 기차 레일을 둘러본 뒤 착석한 장동민은 “세윤아, 옛날에 우리 개그맨 되고 나서 같이 살 때 방방마다 기차 레일 깔아놨잖아. 그때 서로 하고 싶은 얘기 있으면 편지를 써서 기차에 넣어 보내자고 했었는데”라며 옛 추억에 젖는다.

이후 ‘독박즈’는 유세윤의 추천으로 치킨, 하몽, 타르타르 등을 푸짐하게 주문하고 각자의 취향대로 수제 맥주를 고른다. 잠시 후 맥주와 안주가 등장하자 이들은 “우리가 알고 있던 치킨의 맛이 아니다”며 먹방을 선보인다. 배를 든든히 채운 ‘독박즈’는 결제의 시간이 다가오자 ‘장난감 개구리’를 이용해 장애물을 넘기는 게임을 하기로 한다. 직후 김대희가 첫 타자로 나서자 홍인규는 “우상혁 선수, 응원합니다”며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독박즈’는 밤이 무르익자 숙소로 돌아간다. 무엇보다 이 숙소는 ‘유럽의 3대 야경’인 프라하의 야경 스폿으로도 유명해 ‘독박즈’는 재정비를 한 뒤 밤 산책에 나선다.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낭만에 젖은 유세윤은 “여기에 사는 사람들은 이거 매일 보겠지?”라며 행복해한다. 이어 ‘독박즈’는 블타바 강 너머로 보이는 프라하 성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든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