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여행 어디로 떠날까?" 여름 휴가로 떠나기 좋은 방콕 도심 속 숙소 BEST 04

방콕은 태국의 수도이자 문화와 트렌드의 중심지입니다. 방콕 왕궁, 왓 포, 짜뚜짝 시장 등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독특한 건축물들이 즐비해 있죠.

한국에서 5시간 40분 정도로 너무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이번 여름 휴가에 떠나보는 것을 추천해요. 편리함과 시티뷰가 매력적인 방콕의 럭셔리 호텔들을 소개할게요.

신돈 켐핀스키 방콕 온라인 홈페이지
신돈 켐핀스키 방콕 온라인 홈페이지

신돈 켐핀스키 방콕은 방콕 도심을 바라보는 인피니티풀을 만날 수 있는 숙소입니다. 건물 모양이 매우 특이해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산책할 수 있는 정원이 잘 조성되어 있어 경치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호텔 정원은 벨라 신돈 빌리지 쇼핑몰과 바로 연결되어있어 쇼핑하기에도 제격입니다. 사톤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다른 곳으로의 이동도 편리해요. 화려한 샹들리에가 있는 로비에서 애프터눈티까지 즐겨보세요!

르네상스 방콕 라차프라송 호텔 온라인 홈페이지

르네상스 방콕 라차프라송 호텔은 태국 BTS 칫롬역 근처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시암역과 연결되는 스카이라인도 있어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주요 관광지인 빠뚜남시장, 터미 21, 마분콩도 도보로 방문이 가능해요.

르네상스 브랜드답게 호텔은 외관부터 웅장하고 화려합니다. 수영하기 적당한 실내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어요. 사람이 붐비지 않아 수영을 즐기거나 시티뷰를 구경하기에 좋습니다. 하루의 마무리로는 조용한 데이 스파까지 만나보세요.

칼튼 호텔 방콕 수쿰빗 온라인 홈페이지

칼튼 호텔 방콕 수쿰빗은 방콕 스쿰빗에 위치한 럭셔리 5성급 호텔입니다. BTS 아속역, MRT 수쿰빗역과 가까워서 이동이 편리해요. 터미널21과 엠콰티어 쇼핑몰까지 근처에 있으니 쇼핑과 외식에 최적화된 곳이죠. 시암 파라곤, 짜뚜짝 시장까지 다양한 근처 관광지를 이용할 때 추천해요.

한국인들에게 인기있는 호텔이라 한국인 직원이 상주한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10층에 있는 야외수영장은 크게 붐비지 않는 편이라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어요.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선베드도 많아 더 온전한 휴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난타라 시암 방콕 온라인 홈페이지

아난타라 시암 방콕은 방콕 시암의 자연 속 5성급 호텔입니다. 입장하면서부터 푸른 열대 정원과 강변 풍경을 만날 수 있어요. 야자수로 햇빛을 피할 수 있는 호텔 내 야외수영장은 길이가 길고 깊이가 다양해요. 1.2m로 시작해 3m에 달하는 곳도 있는데요. 수영장 이용과 함께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BTS 랏차담리역과 단 2분, BTS 칫롬역과 도보 5분 거리로 접근성 역시 훌륭한데요. 방콕 왕국, 카오산 로드, 룸피니 공원 등의 관광지까지 쾌적하게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