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이혼, 일어날수도 안 일어날수도 있는 일... 작품에 개인적인 영향 주고 싶지 않아" [인터뷰M]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보통의 가족'으로 20년 연기활동 처음으로 국내 영화에서 주연으로 연기한 배우 수현을 만났다.
수현은 며칠 전 이혼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수현은 "이런 일이 여자 남자를 떠나서 어떤 사람들에게는 일어나는 일이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일어나지 않는 일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수현은 지난 2019년 나이 3세 연상의 사업가인 차민근 위워크 전 대표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보통의 가족'으로 20년 연기활동 처음으로 국내 영화에서 주연으로 연기한 배우 수현을 만났다.
수현은 며칠 전 이혼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수현은 "이런 일이 여자 남자를 떠나서 어떤 사람들에게는 일어나는 일이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일어나지 않는 일이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며 "너무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게 작업하고 기대하고 만든 작품이다. 영화 홍보를 하는 과정인데 이 과정이 제 개인의 한 부분 때문에 영향받거나 하는 건 없어야 할 것 같다."며 에둘러 영화 홍보에 방해되는 이야기라 거론하고 싶지 않음을 표현했다.
수현은 "행복한 마음으로 집중해서 잘 하고 있다."라며 웃음을 지어 보였다.
수현은 지난 2019년 나이 3세 연상의 사업가인 차민근 위워크 전 대표 결혼했다. 공개열애 4개월 만에 결혼한 두 사람은 이듬해 9월 딸을 낳았으나 결혼 5년 만에 각자의 길로 갈라서게 됐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주)하이브미디어코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수현, OTT+영화 넘나들며 부산국제영화제 활약
- '보통의 가족' 장동건 "오랜만에 현실적인 캐릭터 연기하니 속이 후련" [인터뷰M]
- [영상] 김희애, 별을 담은 드레스 '매혹적이야~'
- [영상] 수현, 명치까지 파인 드레스도 우아하게 소화
- [포토] 설경구 장동건 김희애 수현, '보통의 가족' 기대!
- [2024 BIFF] '보통의 가족' 장동건 "김희애가 '아들과 딸' 촬영할때 조연으로 첫 출연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