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WS 인스타그램
TWS 도훈이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새로운 일상샷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탁 트인 바닷가를 배경으로 찍은 이번 사진은 청량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특히 후드 집업과 루즈핏 청바지 조합이라는 꾸안꾸 스타일링이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도훈은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 위에 다크 그레이 컬러의 후드 집업을 걸쳐 편안한 무드를 살렸다. 후드는 깊게 눌러쓴 듯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해 한층 더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과감하게 워싱 처리된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스트릿 감성을 극대화했다. 허리에는 포인트 벨트를 더해 심플한 룩에 경쾌한 디테일을 살렸다.

/사진=TWS 인스타그램
팬들은 "청춘 그 자체", "같이 산책하고 싶다", "무심한 듯 멋있다"는 반응을 보이며 열렬한 호응을 보내고 있다. 실제로 도훈의 이번 스타일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 덕분에 데일리룩으로 손쉽게 응용할 수 있다.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기본 슬리브리스 톱에 오버핏 후드 집업을 매치하고, 루즈한 청바지와 포인트 벨트를 더해보자. 신발은 스니커즈나 워커 스타일로 마무리하면 한층 완성도 높은 스트릿 룩이 탄생한다.
다가오는 주말, 도훈처럼 청량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스타일리시한 산책룩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TWS 인스타그램
#도훈 #도훈패션 #도훈스트릿룩 #TWS #TWS도훈 #스트릿패션 #청량코디 #데일리룩추천 #청바지코디 #후드집업스타일링 #꾸안꾸룩 #스타패션 #투어스
관련기사
TWS, 와키윌리와 함께한 여섯 멤버의 풋풋한 매력 눈길
TWS, 데뷔 첫 음악방송 1위… ‘청량불패’ 신화 본격 시동
투어스 영재, 화이트 티셔츠 한 장으로 완성한 청량 남친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