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체크 니트 베스트로 화보 같은 감성 캐주얼룩 완성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감각적인 레이어드룩으로 꾸준한 패션 센스를 뽐내온 배우 서예지가 이번엔 체크 패턴 니트 베스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스타그램 속 일상 한 컷이 마치 화보처럼 느껴지는 이유는, 그녀만의 스타일링 비법이 고스란히 담겨 있기 때문이다.

서예지는 이번 인스타그램에서 레드와 블랙의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 베스트를 중심으로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는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화이트 벌룬 슬리브 셔츠와 루즈핏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감성적인 무드를 배가시키며, 상반된 아이템들의 조화로 위트를 더했다.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니트 베스트는 두툼한 짜임과 컬러감으로 단독 포인트 아이템 역할을 하기에 충분했으며, 셔츠 소매의 볼륨 디테일은 룩에 여성스러운 터치를 더해주었다. 여기에 블랙 비니와 샤넬 체인백을 더해 전체적인 무드를 견고하게 다잡았다. 특히 체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 백은 캐주얼 속 럭셔리 감성을 더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서예지는 통유리창 앞 카페 벤치에 앉아 여유롭게 전화를 들고 있는 모습. 자연스러운 포즈와 분위기 속에서도 스타일은 명확했다. 계절의 경계에 놓인 간절기 룩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링이다.

서예지는 무심한 듯 감각적인 체크 니트 스타일링으로 일상 속에서도 충분히 스타일리시할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심플한 아이템에 포인트를 더하는 그녀의 방식은, 데일리룩에 활기를 더하고 싶은 이들에게 훌륭한 참고가 될 것이다.

/사진=서예지 인스타그램

#스타패션 #서예지패션 #체크니트베스트 #간절기룩 #빈티지룩 #카페룩 #레트로패션 #K스타패션 #서예지룩 #여배우사복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