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놀거리’ 공부중 기분 전환할 때 가기 좋은 노량진역 인근 서울 놀거리 추천
-학업 도중 너무 힘들때 가기 좋은 서울 놀거리
노량진은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의 메카로 알려져 있지만, 이곳에는 공부 외에도 다양한 놀거리가 가득합니다.
최근에는 단순한 학습 공간을 넘어서, 맛집과 카페, 문화적인 즐길 거리들이 늘어나며 새로운 활기를 띠는 서울 놀거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카페와 컵밥집과 같은 독특한 가게들도 있어 즐거운 시간과 함께 가성비 있는 한 끼 식사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학업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노량진 놀거리를 통해 특별한 시간과 힐링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노량진 컵밥거리
노량진 컵밥 거리는 독특한 주문 방식과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해진 거리입니다. 작은 컵 안에 담긴 밥 위에 다양한 재료들이 올려져 있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각종 고기, 해산물, 채소 등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자신만의 컵밥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재밌는 요소라할 수 있어요. 특히, 컵밥 거리는 그 특유의 가성비 좋은 가격과 빠른 서비스로 바쁜 일정을 가진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자주 찾는 이곳은 그야말로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지만 든든하고 맛있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장소죠. 여러 가게들이 밀집해 있어, 다양한 종류의 컵밥을 비교하며 고를 수 있는 재미도 챙긴 곳입니다.
출출한 배를 노량진 컵밥거리에서 채운 후 노량진 놀거리를 찾아 떠나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3D 플스방
▶운영시간 : 11-새벽 3시 [주말은 새벽 5시까지]
▶이용료 : 패드 50분-3,500원 [추가 10분당 700원]
노량진역 근처에 있는 3D 플스방은 일반적인 PC방이나 게임방과는 조금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PS)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추억의 공간이에요.
추억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은 물론이고 다양한 종류의 닌텐도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도 있죠. 옛날 노량진에서 공부를 하다가 몰래 다녀왔던 느낌으로 한 번쯤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놀숲 노량진점
▶운영시간 : 11-22시
▶입장료 : 1시간-3,600원 / 하루종일-20,000원
학생 시절 2만 원이면 큰 돈이었지만, 직장인이 되고 나서 서울에서 2만 원으로 하루 종일 놀 수 있다면, 정말 가성비 좋은 서울 놀거리가 아닐까 싶어요. 놀숲 노량진점이 바로 그런곳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공간 속에서 뒹굴거리며 각종 만화와 소설을 읽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죠. 또한 맛있는 음식을 주문해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어요. 그래서인지, 노량진 놀거리로도 좋고, 커플의 실내 데이트 장소로도 완벽한 곳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요즘, 실내 데이트 장소를 원하시거나 실내 놀거리를 찾는 분들은 놀숲 노량진점에 방문해 보세요.
사육신 역사공원
▶운영시간 : 9-18시
노량진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만날 수 있는 사육신 역사공원은 역사와 자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이곳은 조선시대 단종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친 충신들을 기리기 위해 조성된 공원으로, 단순한 관광지를 넘어서 한국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죠. 의절사로 향하는 길은 고요하고 정숙한 분위기가 감돌아,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사육신 역사공원의 하이라이트는 전망대인데요. 이곳에서 바라본 탁 트인 한강의 풍경은 마음속에 쌓인 스트레스를 확 풀어줄 만큼 시원하고 아름답습니다.
공원은 규모가 크지 않지만, 한강의 시원한 풍경을 충분히 담을 수 있어 힘든 공시생들의 마음을 위로해줄 힐링 여행지로 추천해 드립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