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와핸' 진, 화려한 귀환…신보 콘셉트에 담긴 비밀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진의 신보 'Happy'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18일 0시(이하 한국시간) 진은팀 공식 SNS에 솔로 앨범 'Happy'의 첫 번째 콘셉트인 'Journey'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그래서 'Journey' 콘셉트 사진과 영상에도 이러한 생각을 담았다.
진은 'Journey'에 이어 20일 'Imagine', 22일 'Navigate'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진의 신보 ‘Happy’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18일 0시(이하 한국시간) 진은팀 공식 SNS에 솔로 앨범 ‘Happy’의 첫 번째 콘셉트인 ‘Journey’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실제 취미인 캠핑, 테니스, 요리를 소재로 삼아 현실에서 행복을 느끼는 순간을 표현했다. 진은 캠핑카 앞에 편안히 앉아 여유를 즐긴다. 따스하게 내리쬐는 햇볕은 그를 포근하게 감싼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테니스 왕자’로 변신했다. 테니스 라켓을 미술 작품처럼 걸어놓은 벽 아래서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필름은 오래된 캠코더로 촬영한 것처럼 연출됐다.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 영상에는 일상의 소음이 담겨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필름 속 진은 직접 요리를 만들고 테니스 공을 튕기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즐긴다. 캠핑 의자에 앉아 스르륵 잠드는 장면에서는 더없는 편안함이 묻어난다.
진은 자신을 위해 쓰는 시간이 주는 행복을 소중히 여기고, 여기서 삶의 동력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그래서 ‘Journey’ 콘셉트 사진과 영상에도 이러한 생각을 담았다.
진은 ‘Journey’에 이어 20일 ‘Imagine’, 22일 ‘Navigate’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각 버전 명의 앞 글자를 따면 그의 영어 이름인 ‘JIN’이 된다. 진을 표현할 수 있는 요소들로 구성된 ‘Happy’의 콘텐츠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빅히트뮤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BTS 제이홉 전역…오늘(17일) 팬들 품으로
- BTS 진, 솔로 앨범 'HAPPY' 프로모션 스케줄 나왔다
- BTS 진, 11월 15일 데뷔 첫 솔로 앨범 'Happy' 발매 [공식]
- 진 '슈퍼 참치', 日 오리콘 정상→5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1위
- 방탄소년단 진, 넷플릭스 '기안장' 스텝에게 통큰 울릉도 오징어 선물
- '푹다행' 방탄 진→이성민, 이런 모습 처음이야 '美친 섭외력'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