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남상지, 단아한 오피스룩! 트위드 투피스 및 핸드메이드 코트 어디꺼?
여성 영캐주얼 '숲(SOUP)' 트위드 투피스와 핸드메이드 더블코트로 연출한 맵시있는 오피스룩
'우당탕탕 패밀리'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1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극본 문영훈/연출 김성근/제작 몬스터유니온, 아센디오) 65회는 13%(전국 가구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은성(남상지 분)은 유은아(주새벽 분)와 유은혁(강다빈 분)의 친엄마가 따로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는 충격에 휩싸였다. 게다가 강선우(이도겸 분)와 강선주(임나영 분)도 심정애(최수린 분)에게 다른 자식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되면서 극적 긴장감을 높였다.
이에 고춘영(김선경 분)은 은아의 친엄마인 정애가 은아를 데려가겠다고 하자 직접 만나 그 이유에 대해 따져 물었고 날선 신경전을 벌였다. 두 사람의 한 치 양보도 없는 서늘한 대치는 어떻게 끝이 날지, 엇갈린 두 가족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졌다.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연출 김성근, 극본 문영훈, 제작 몬스터유니온, 아센디오)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이다. 얽히고 설킨 등장인물들의 관계와 다양한 사연들이 유쾌한 웃음을 유발한다.
배우 남상지, 이도겸, 강다빈, 이효나, 주새벽, 임나영 등이 출연한다.
66회부터 68회에 걸쳐 남상지가 방송에서 착용한 트위드 투피스 및 핸드메이드 코트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 제품으로 알려졌다.
스커트는 세미 에이라인 실루엣의 미니스커트로 조직감이 있는 트위드 원단으로 활용성이 뛰어난 편이다.
조직감이 있는 고급스러운 트위드 투피스는 오피스룩을 포함해 격식있는 자리의 정장룩으로 안성맞춤이다.
67회~68회 방송에서 남상지가 트위드 투피스 위에 걸친 핸드메이드 코트 역시 '숲(SOUP)' 제품이다.
중기장의 더블 버튼 테일러드 코트 제품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기본핏 실루엣을 갖춘 겨울 데일리 필수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남상지가 출연하는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