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ㅇㄹㄷㅁ 문자 받았네요

안녕하세요.

판매자의 행동도 이해하기 어렵지만,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의 대처 또한 실망스러워 글을 작성합니다.

2월 26일 스케쳐스 고워크 플렉스를 부모님 댁으로 주문했고, 다음날 정상적으로 배송받아 부모님께서 잘 쓰고 계시다고 연락까지 주셨습니다.

 

 

그런데 3월 17일, 갑자기 로젠택배로부터 반품접수 안내 카톡을 받았습니다. 부모님께서 반품 신청을 하신 줄 알았으나 그런 적이 없었고 스미싱이나 서버오류로 판단하여 무시했습니다.

하지만 3월 18일 오전, 판매자로부터 문자 메시지가 왔습니다. (대기업의 쇼핑몰명은 가렸습니다.)

갑자기 회수 요청이 매우 당황스러워 곧바로 고객센터에 문의하였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늦어도 당일 오후 6시까지 판매자의 확인 결과를 안내해준다고 하더군요.(아직까지 아무런 연락도 받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같은 날 판매자는 또다시 문자를 보내더군요. 상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차액을 입금하지 않을 시 법적으로 신고할 수 있다고하는게 협박으로 느껴졌습니다.

 

판매자와는 원활한 소통이 어려워 보이기도 하고 대화 하고 싶지 않아 다시 고객센터에 문의했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현재 판매처에 내용을 확인 중이며, 판매처의 답변이 늦어지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린다는 안내와 함께 오후 6시까지 다시 연락을 주기로 하였습니다. (이 또한 아직 연락 받지 못 했습니다.)

향후 해당 쇼핑몰이 책임 있게 대응할것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현재의 상황으로 보아 앞으로 해당 쇼핑몰을 계속 믿고 이용할 수 있을지 개인적인 의문이 드네요.

잠이 안와 장문을 썼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뽐뿌 회원의 재미난 댓글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원문보기를 클릭하세요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