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후에도 여전히 스타일 미쳤다" 한예슬, 이 가방 하나로 완성된 룩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의 사복 패션과 여행룩에서 자주 포착되는 가방 중 하나는 루이비통의 사이드 드렁크 PM이다.

이 제품은 클래식한 트렁크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직사각형 형태가 특징으로, 루이비통 특유의 헤리티지를 간직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풍긴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가방 가격은 4,820,000원으로 알려졌으며, 모노그램 패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한예슬은 이 가방을 크로스백으로 자연스럽게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청바지, 원피스 등 어떤 코디에도 조화를 이루는 이 백은 ‘애착템’으로 불리기에 충분한 매력을 지녔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사이드 드렁크 PM은 루이비통의 트렁크 유산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네모난 직사각형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도 독특한 실루엣으로 눈에 띄며, 빈티지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전한다.

특히 메탈릭한 코너 보호 장식, 가죽 트리밍, 상단의 손잡이 등은 루이비통 특유의 장인정신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요소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이 선보인 올화이트룩은 단순한 색의 통일이 아닌, 전체적인 분위기와 실루엣까지 고려된 스타일링의 결정체였다.

이런 올화이트 패션에 루이비통 사이드 드렁크 PM을 매치하면서 룩 전체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상으로 마무리되었다.

명품 백을 자연스럽고 세련되게 활용하고 싶다면, 단색 코디에 포인트 백을 더하는 한예슬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과하지 않지만 확실한 존재감, 그것이 루이비통과 그녀가 만들어낸 감각의 정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