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여행, 누리집 통해 9월 출발하는 테마여행 접수 시작

초록여행은 오는 7월 1일~ 15일까지 초록여행 누리집(greentrip.kr)을 통해 24년 9월 출발하는 ‘테마여행’ 접수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테마여행은 장애인 가정에 ‘광역교통’과 ‘장애친화 차량’을 지원한다.

‘항공+차량 여행’는 내륙에서 제주로 여행을 신청할 수 있으며, 2가정을 선정하여 왕복항공권, 장애 친화 차량, 유류 1회 완충을 지원하고 ‘철도+차량 여행’은 초록여행 권역 중 내륙에 있는 6개 권역(서울, 부산, 광주, 대전, 강원 강릉, 전북 전주)을 목적지로 신청할 수 있으며, 7가정을 선정하여 KTX왕복 승차권, 장애 친화 차량, 유류 1회 완충을 지원한다. KTX왕복 승차권은 한국철도공사가 지원하고 있다.
 


‘테마여행’ 은 24년 9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가족, 지인과 신청 가능하며, 당사자를 포함하여 2~4인으로 구성 및 신청하면 된다. 추후 선정을 통해 선발하고, 기존 모집되던 경비여행은 9월의 경우 명절귀성지원여행으로 대체 모집예정이며, 8월 중 모집이 시작된다.

상세 사항 및 접수는 초록여행 누리집(greentrip.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발표는 테마여행 7월 18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