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 줄 아는 핵인싸들 총집합"...신라호텔에서 즐기는 19금 프라이빗 풀 파티 개최
서울의 특별한 호텔 중 하나인 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에서 프라이빗 풀 파티를 개최하겠다고 해 화제로 오르고 있는데요. 여름이 시작되는 7월 5일부터 15차례에 걸쳐 프라이빗 풀 파티를 개최될 예정입니다.
어반 아일랜드 신라호텔은 마치 휴양지에 있는 듯해, 도심 속 휴양지라고도 불리는데요. 그곳에서 열리는 풀 파티는 '어번 아일랜드라는 섬으로 떠나는 여행, 그 곳에서 마주하는 다섯 가지 이야기' 컨셉 하에 다섯 가지의 색다른 테마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파티가 개최되는 저녁 시간에는 DJ 공연과 함께 트렌디한 음악으로 반겨줄 예정인데요. 풀 파티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여유로운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서 입장 상품에 따라 전용 선베드 혹은 카바나를 준비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마치 항해를 하듯 시즌별로 풀 파티 테마가 다르게 진행될 계획인데요. 도시에서 벗어나 기대와 설렘으로 시작되는 여행을 시작으로 여정의 마무리와 다음을 약속하는 순간까지 각기 다른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풀 파티 입장권은 시즌에 따라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인데,서울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인 PRIZM에서 단독 판매합니다.
서울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숙박과 풀파티 입장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들을 선보이며, 프리즘에서는 비투숙객도 입장 가능한 풀파티 상품을 판매하는데요. 카바나와 선베드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될 예정이며, 웰컴 드링크까지 제공될 것입니다.
파티는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만 19세 이상의 성인부터 즐기실 수 있는데요. 성인들만 즐길 수 있는 파티이며, 이곳에서 신나고 특별한 풀 파티의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