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머프라멧, JIS 표준 기계 탭 ‘E761 및 E762 시리즈’ 출시
고도화된 기술력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비용 효율성, 일관된 품질 강점 갖춰
금속 절삭공구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도머프라멧(Dormer Pramet)은 최신 제품군으로 JIS 표준 기계 탭인 ‘E761 및 E762 시리즈’ 출시를 발표했다. 비용 효율적이고 더 긴 공구 수명과, 일관된 품질을 제공하도록 제작된 라인업은 한국 시장의 탭 작업에 최적화되어 있다.
E761와 E762로 구성된 JIS 표준 기계 탭은 탄소강, 합금강 및 STS에서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절삭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절삭 조건으로 범용 및 CNC 공작기계 적용에 모두 적합하다. 표면 경도와 내열성을 강화한 TICN 코팅으로, 그렇지 않은 탭보다 최소 2배에서 최대 5배까지 이르는 긴 공구 수명을 제공한다.
높은 레이크 앵글과 상대적으로 낮은 반경방향 릴리프가 특징인 이 기계 탭은 다양한 공작물 소재에서 정밀하고 효율적인 절삭을 돕는다. 특히 코발트 합금 HSS-E로 제작된 탭은 경도와 인성의 균형 잡힌 조합으로 탁월한 내구성을 제공하며, 안전하고 일관된 탭 가공을 보장한다. TiCN 코팅은 내마모성을 더욱 향상시켜 절삭 속도를 높이고 공구 수명을 증가시킨다.
도머프라멧의 라훌 발크리슈나 이남다르(Rahul Balkrishna Inamdar) 한국·동남아·오세아니아 지역 지사장은 “이번 JIS 표준 기계 탭 도입은 제조 산업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면서도 높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한국 산업에 생산성과 가치를 향상시킬 것이다”며 “이를 통해 한국 고객들에게 도머프라멧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공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 철강금속신문 .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