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리버스, '더 뉴 세븐나이츠 송' 챌린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출시를 앞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더 뉴 세븐나이츠 송' 풀 버전을 공개하고, 이를 활용한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5월 14일까지 '더 뉴 세븐나이츠 송'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더 뉴 세븐나이츠 송' 뮤직 비디오는 공식 모델 비비가 등장하며 화사한 배경에서 러블리한 모습과 불꽃이 타오르는 시크한 콘셉트의 비비가 교차하는 반전 매력을 담고 있다.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5월 14일까지 '더 뉴 세븐나이츠 송' 챌린지를 진행한다. '더 뉴 세븐나이츠 송' 음원을 활용해 나만의 반전 챌린지 영상을 제작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게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10(1명), 갤럭시 버즈(3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5만원권(10명),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30명) 등 경품을 선물한다. 결과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됐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