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간 김동현, 늠름해진 훈련소 근황‥父 김구라 으쓱(아빠는 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가 해병대에서 복무 중인 아들 김동현(전 활동명 그리)의 근황을 공개했다.
9월 26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 신성우와 김구라는 김용건의 집에 찾았다.
신성우, 김구라에게 집을 소개한 김용건은 신성우의 아들 환준이에 이어 김구라 늦둥이 딸 수현이의 선물까지 건넸다.
그때 김용건은 "동현이 연락 왔나"라고 최근 해병대로 입대한 김구라 아들 김동현의 근황을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구라가 해병대에서 복무 중인 아들 김동현(전 활동명 그리)의 근황을 공개했다.
9월 26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 신성우와 김구라는 김용건의 집에 찾았다.
신성우, 김구라에게 집을 소개한 김용건은 신성우의 아들 환준이에 이어 김구라 늦둥이 딸 수현이의 선물까지 건넸다. 김구라는 환준이에게 “환준이 친구다”라며 수현이의 영상을 공개했다.
김용건, 김구라, 신성우는 자녀들의 나이로 대화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김성은이 “아빠들 대화 너무 웃기다”라고 말하자, 김용건은 “내가 36개월 얘기하니까 얼마나 웃기나. 정말 웃긴다”라고 민망해 했다.
그때 김용건은 “동현이 연락 왔나”라고 최근 해병대로 입대한 김구라 아들 김동현의 근황을 물었다. 김구라는 얼굴이 일그러질 정도로 고된 훈련을 받는 김동현의 사진을 공개하며 늠름한 아들 모습에 흐뭇해 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박성광♥’ 이솔이, 골반뽕 의혹 부른 명품 몸매 “그런 게 있는 줄도 몰라”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유재석도 질린 이세영 자기PR 열정 “소속사 출근해 설거지→명함 돌려”(유퀴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