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어머니 '담배 심부름'까지 했다는 男스타 근황

조회 12,2732025. 3. 3.

여친 어머니를 위해 심부름을 했다는
스타가 있는데요.😮

무슨 사연인지 한 번
알아볼까요 !?

출처: 뉴스1

코요태 빽가가 과거 여자친구와 있었던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빽가는 최근 한 라디오에 출연해 결혼을 앞둔 남자친구가 여사친과 동업한 뒤 소외감이 든다는 사연을 들었는데요.

출처: KBS '1박 2일'

그는 “여사친이면 상관없지 않나. 당당하니까 셋이 만나고 연락할 수 있는 게 아니냐. 그런 게 있다면 이렇게 하지 못했을 것 같다. 여자친구나 가족이랑 일하면 오히려 더 불편하다. 친한 사람과 동업하면 90% 이상 찢어지는 걸 봤다”라고 조언했습니다.

출처: 신지 SNS

이어 남사친, 여사친 논쟁에 대해서는 “나는 이런 적은 없다. 그런데 첫사랑과 자주 가던 와플 집에 여자친구를 데려간 적이 있다. 어떻게 알았냐고 해서 첫사랑과 자주 왔다고 했더니 되게 싫어하더라”라고 털어놨는데요.😰

신혼여행에서 남사친의 선물을 사는 아내에 대해서는 “저도 면세점 가면 부탁을 받아서 사주는 편이다. 여자친구의 어머니가 담배 좀 사다 달라고 한 적이 있다. 지금은 끊은 걸로 알고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출처: 빽가 SNS

앞서 빽가는 전여친을 폭로해 눈길이 모였는데요. 그는 “예전 여자친구를 만났는데 제가 사진 찍고 옷을 좋아하니까 선글라스, 가방을 공유할 수도 있지 않냐. 하나씩 빌려가더라. 헤어지잖나. 그 친구는 제가 그런 걸 달라는 말을 못 하는 걸 안다”라고 말해 충격을 줬습니다. 이어 “제일 화나는 건 명품 L사 카메라도 가져가고 그 당시 아이팟이라고 제일 좋은 거 용량 큰 거를 가져가선 안 돌려주더라”라고 털어놨습니다.

정말 독특한 경험이 많은 것 같네요~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