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이오닉5 N',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레전드 유나이트' 출격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인기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레전드 유나이트(Asphalt Legends Unite)'에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과 'N 비젼 74'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은 게임 속에서 아이오닉 5 N의 고성능 기능과 N 비젼 74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특히, N 비젼 74는 지난해 IDEA 디자인상을 비롯한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수상한 현대자동차의 대표적 콘셉트카다.

현대차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30일까지 총 4주간 게임 내 레이싱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째 주는 두 차량 모두 참여 가능하며, 둘째 주는 N 비젼 74만, 셋째와 넷째 주는 아이오닉 5 N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우승자 3명에게는 오는 6월 한국으로 초청해 서울 도심과 브랜드 관련 명소를 투어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오닉 5 N 시승과 영암 N 페스티벌 참가 등 특별한 경험도 선사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 더 많은 글로벌 게이머에게 현대차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현대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