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모바일 ‘VIP Wa 라운지’ 서비스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와뱅크(APP) 내에서 VIP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VIP Wa 라운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VIP Wa 라운지’는 광주은행 VIP 고객 전용 디지털 공간으로, 일상생활 속 유용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생활 속 법률 정보와 세무 정보는 물론 오늘의 선물, 이달의 이벤트, 즐길거리, 건강 TIP 등을 제공한다.

특히 ‘VIP 오늘의 선물’에서는 법률상담, 상속·증여 등 세무 전문 상담, 미술품 투자·매매 상담, 여행상품 할인, 영화·쇼핑 등 등급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과 제휴 쿠폰을 지원한다.

광주은행은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금 나Wa라 뚝딱!’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는 필수이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편의점 이용권, 커피 모바일 쿠폰 등 직접 선택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플래티늄 및 다이아몬드 등급의 VIP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 10g을 증정한다.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이번 ‘VIP Wa 라운지’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VIP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해 단순 금융서비스를 넘어 고객이 오래 머물고 싶은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현아 기자 aura@gwangnam.co.kr

#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