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X조소현 모델룩" 수원FC 남녀,정조대왕 정신 담은 2025 스페셜 유니폼 동시공개!9일 오후 6시 판매 개시[옷피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FC가 수원의 역사와 팬들의 정신을 하나로 연결한 아주 특별한 유니폼을 발표했다.
수원 구단은 2025시즌 '정조대왕 스페셜 유니폼'을 공개하고, 9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수원FC 역대 유니폼 중 처음으로 쇄골 스폰서를 전면에 배치해 스폰서 노출 효과를 높였고, 후면 마킹 아래에는 "萬川明月 主人水原(만천명월 주인수원)" 이라는 구단 서포터스의 문구를 새겨 팬들과 구단은 하나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수원FC가 수원의 역사와 팬들의 정신을 하나로 연결한 아주 특별한 유니폼을 발표했다.
수원 구단은 2025시즌 '정조대왕 스페셜 유니폼'을 공개하고, 9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유니폼은 정조대왕 곤룡포를 바탕으로 디자인했다. 검정 바탕에 황금 문양을 새겨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수원이라는 도시의 정체성을 담았다. 특히 수원FC 역대 유니폼 중 처음으로 쇄골 스폰서를 전면에 배치해 스폰서 노출 효과를 높였고, 후면 마킹 아래에는 "萬川明月 主人水原(만천명월 주인수원)" 이라는 구단 서포터스의 문구를 새겨 팬들과 구단은 하나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유니폼은 같은 수원을 연고지로 하는 프로야구 구단 KT위즈와 협업해 제작됐다. 지난해에 이은 축구와 야구의 '콜라보'다. 종목을 넘어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함께 담아낸 공동 프로젝트로, 양 구단이 지역 사회와 팬들에게 더 큰 자부심을 선사할 예정이다.


선수단은 이번 스페셜 유니폼을 남녀 모두 홈경기에서 착용한다. 수원 화성문화제와 맞물려 지역 및 역사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더한다. 수원FC 남자팀은 ▶9월 21일 강원FC전 ▶10월 5일 FC서울전에서, 여자팀은 ▶9월 18일 서울시청전 ▶9월 29일 화천KSPO전에서 각각 스페셜 유니폼을 선보인다.
스페셜 유니폼 판매는 1차 한정판매, 2차 프리오더 방식으로 진행된다. 1차 판매는 9월 9일 오후 6시부터 10일 오후 5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9월 21일 예정된 K리그1 30라운드 홈경기에서 팬들이 바로 착용할 수 있도록 우선 공급되는 물량이다. 2차 판매는 프리오더 형식으로 9월 10일 오후 5시 이후부터 14일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주문은 수원FC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하면 된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스포츠아나운서 "의사 예비신랑은 강남 유흥업소VIP" 확인에 '허탈…
- 배우 한채원, 집에서 숨진 채 발견..짧은 생 마감 오늘(25일) 14주…
- 임영웅·린, 프러포즈 성공 “운명 같은 인연”
- 故안재환, 결혼 1년만 사망..정선희 "충격으로 사경 헤매" 먹먹한 17…
- 이혜정, 외도 현장 덮쳐..“불륜녀 집서 ‘네 남편 언제 와?’”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