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미콤 로보캅 1 & 2

안녕하세요~ 외국인 노동자입니다.

최근에 메가 드라이브 알팩으로, 가볍고 재밌게 놀았으니..

오늘은 패미콤 알팩 두 개로 살짝 놀아봤습니다. ㅡ.ㅡㅋ

패미콤(FC) 알팩, "로보캅(ROBOCOP)" 1편과 2편 사진과 이것저것~

언제나처럼 가볍게 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

레트로 게임 알팩으로 놀기 80번째 ~

패밀리 컴퓨터, 로보캅 1 & 2 입니다.

오늘은 방구석에 있는 패밀리 컴퓨터,

에이부이(ㅡ.ㅡㅋ) 패미콤을 꺼냈습니다. ^ㅡ^

아직도 문제없이 잘 돌아가는..

튼튼한 현역 게임기 입니다. ㅡ.ㅡㅋ

에이치디엠아이 컨버터 부품도 꺼내주고 ~

즐길 게임이 로보캅인것은..

게임기 가장 근처에 있던 게임이 로보캅이였기 때문입니다. ㅡ.ㅡㅋ

오랜만에 포장 비닐을 북북 ~

낡은 알팩이지만..

저의 소박한 보물입니다. ^^

캬.. ㅡ.ㅜ

팩 씰의 아트가 너무 멋있습니다. ^ㅡ^

로보캅 2편의 알팩을 구입한 것은 약 10년 전 ~

약 만원(천엔)주고 집어왔습니다. ^ㅡ^

깨끗하게 털고 닦고 ~

반짝반짝 거리는 보물로 변신했습니다. ^^

바로 패밀리에 게임팩 꼽고..

가볍고 재밌게 놀아봤습니다. ^^

크윽.. 로보캅 형님.. ㅡ.ㅜ

1987, 1989년.. ㅡ.ㅜ

로보건 차킹 ~

로보캅 1편의 플레이어 기본 무기는 펀치~!!

셀렉트 버튼으로 로보 가드!

무척 옛날 레트로 게임 답게..

불편하고 소소한(?) 재미들이 존재합니다. ㅋ

특정 구간에 진입하게 되면..

펀치 이외에 무기 "건" 을 사용가능!

스테이지마다 보스전도 존재 ~

타이호 칸료! = 체포 완료!

쯔기노 시레이오 츠타에루 = 다음 명령을 전달한다.

시쵸우가 게리라니 도라와레테이루 = 시장이 게릴라에게 붙잡혀있다!

시장님 구하러 갑니다. ㅡ.ㅡㅋ

바로 로보캅 2편 알팩도 꼽아봤습니다. ^ㅡ^

그래픽이 엄청나네요~ ^^;

타이틀 화면에서는 짤막하지만, 박력있는 애니메이션(?) 전개 ~

앗.. 누크! ㅡ.ㅡ!

패미콤 로보캅 1편보다 월등한

그래픽과 캐릭터 움직임이 인상적입니다.

보캅이 형님이 상당히 묵직합니다~ ㅡ.ㅡㅋ

처음부터 로보건은 사용 가능 ~

옛날 게임답게.. 난이도와 조작은

자비가 없네요. ㅡ.ㅜㅋ

스테이지 클리어 ~

그래픽이 아주 멋있고 인상적입니다. ^ㅡ^;

슈팅 스테이지도 존재 ~

게임 오버 화면인데.. ㅡ.ㅜ

매우 뜨악합니다. ^^;

간신히 숨쉬고 있는 로보캅 형님이 안타깝네요. ㅡ.ㅜ

점수 획득에 의한 플레이어 네임 입력 화면도 좀 뜨악 ~ ^^;

오랜만에 패미콤(FC)과, 패미콤 알팩으로 가볍게 잘 놀았습니다. ^^

= 너덜너덜 "윙 치킨(ㅡ.ㅡ)" 콜렉션 =

플레이스테이션(5) 로보캅 게임 ~

인간인가!? 머신인가!? ㅡ.ㅜ

크윽.. 여기서 눈물 터졌습니다. ㅡ.ㅜ

오오.. 파트너! ㅡ.ㅜ

크윽.. ㅡ.ㅜ

첫 스테이지의 브금과 진행은, 정말 저 같은 로보캅 라이트팬에게도..

눈물을 흘리게 만드는 감동적인 스테이지였습니다. ㅜ.ㅜ

누크!!

케엑.. 살.. 살려주세요!! ㅡ.ㅜ

극악무도한 악당에게 베풀 자비따윈 없다!!

오오.. 윙 치킨.. 로보캅.. ㅜ.ㅜ

레트로 명작 영화..

"로보캅"

근미래 SF 액션영화의 최고 걸작!!

우리는 파트너.. ㅡ.ㅜ

너는 해고야!!

머피.. 오오.. 머피... ㅜ.ㅜ

80번째 레트로 알팩 즐김,

패미콤 로보캅 ~ ^ㅡ^

많은 사진과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레트로 게임 & 아이템 & 음반 수집 라이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