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이뻐지는 렉서스” 26년형 렉서스 RX 이렇게 나온다

렉서스의 베스트셀링 모델 RX가 향후 마이너 체인지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렌더링 이미지가 새 모습을 미리 가늠케 한다.

현재 5세대 RX는 2022년 출시 이후 호평을 받고 있지만, 자동차 업계에서는 이미 페이스리프트 버전을 그리며 미래를 내다보고 있다. 최근 공개된 렌더링 이미지를 보면 2025년 혹은 2026년 출시가 예상되는 부분변경 RX의 모습을 가상으로 재현했다.

외관에서는 전면부 디자인의 일부 변화가 두드러진다. 헤드램프와 라디에이터 그릴의 형상이 바뀌며 보다 날렵해진 인상을 풍긴다. 후면부에서도 리어 램프와 범퍼 디자인에 가벼운 손질이 더해져 전체적인 이미지가 한층 어렵고 스포티해졌다.

실내 역시 변화의 바람이 불었다. 특히 센터페시아와 센터콘솔 부분이 새로운 모습을 드러냈다. 계기판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화면 등 주요 부위는 그대로 유지된 것으로 보인다.

현 RX는 6 기통과 4 기통 엔진을 기반으로 한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라인업을 갖췄다. 향후 페이스리프트 시에도 이 같은 라인업이 재편될 것으로 예상된다. 일부 전기차 파생 모델 추가도 관심사다.

렉서스는 중형 SUV RX를 통해 꾸준히 브랜드 이미지와 기술력을 고급화하고 있다. 2025/26년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그 수준이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