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발어린이 입니다.
2024년 마지막 풀코스 및 10K JTBC마라톤(이하 제마)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춘천 마라톤 생중계를 보고 느낀점도 많았구..댓글은 못달아 드렸지만 후기 개념글도 다 읽어 보았습니다.
춘천 마라톤에서 / 부산 바다런에서 런갤러 분들끼리 만나셔서 사진 찍으셨다는 글도 보았는데 뭔가 밋밋해서 ㅋㅋ..
이에 런갤러 깃발을 제 사비로 제작한 제가 이번 제마 집결지를 찾아갑니다.
<로고 만든이 : 낼모레쉰>
사실...많은 회의감이 들었습니다.
처음 본 사람들에게.. 이렇게 해줘도 되나 싶어서요. 얻는것도 없고.. 뭔가.. 쓸쓸하더군요.. 제 개인적으로 좋아서 한거지만...
대형 스폰서나 후원 업체가 없어서 개인이 이렇게 하기에는 부담스러운데.. 이번년도 마지막 추억 삼아 단체사진 /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일 시 : 11/3 (일)
시 간 : 07:15분 (필히 시간 엄수) 단체사진 1장이라도 건져야 합니다. (진지함) ㄹㅇ 이번에도 실패하면 더이상 깃발 안들고감 ㅡㅡ
집 결 지 : (사진첨부) 신호등 앞


거리뷰 왼편에 올림픽공원 동상이 있는데 07:20분 쯤 다른 러닝크루가 단체 사진을 찍는다고 합니다. (네이버카페에서..봄..)
어차피 여기 사거리는 도로 통제가 되오니 여건이 되면 여기서 찍고 안되면 동상쪽에서 사진 찍습니다.
집결지쪽 거리와는 5분도 안걸리는 도로입니다. 깃발이 워낙 커서 잘 보일겁니다.
그리고 이벤트를 열고 싶습니다.
1. 제가 네임펜 및 매직을 가지고 갈테니 시간이 되시면 깃발 뒷면에 자기가 평소 쓰고싶었던 문구 적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는 시간 허락만 되는 사람만 씁니다.) 욕, 비속어 X 깃발 뒷면이 조금 투명합니다. (성기,sex 그림 그리면 죽입니다.. ㅡㅡ)
2. 정관장 홍삼원 3박스 (1박스당 10팩) 총 30팩을 풀 마라톤 뛰신 분들에게 무료로 드리고 싶습니다.
(늦으면 못받습니다. / 자기가 먹고있는거 가지고 있으면 걍 자기꺼 드십시오.)


그리고 여기가 32K쯤 되는 구간인데 여기서 서포터즈 응원 구간이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저도 여기서 깃발 들고 개인 응원 갑니다.
마지막까지 화이팅 하십시요.


저희도 런갤 깃발 들고 러닝과의전쟁님 / 코와다쿤 크루들 처럼 이렇게 함 찍읍시다.
1. 사진 기사님 및 휴대폰 카메라 좋은분 초대합니다. (아이폰 기준으로)
2. 깃수 하실분 구합니다.
3. 저와 마주치면 풀 코스 및 닉네임 말해주세요. (홍삼 드립니다.)
길면 안읽으실것 같아서 줄입니다.
파딱님.. 정말 죄송하지만.. 이 글이 념글이 되면 토요일까지 끌어올리기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