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호, '결혼 24년차' 즐거운 여름을 꿈꿔! 우아한 시스루 롱스커트-원피스룩

36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여성들에게 사랑 받아 온 <우먼센스>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배우 김지호가 만나 <우먼센스> 36주년 창간8월호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지호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소와 자태를 선보이며 화보를 장식했습니다.

김지호는 화이트 탱크탑에 아이보리 재킷을 걸치고 큐빅이 장식된 시스루 롱스커트가 레이어드된 아이보리 슬랙스를 매치해 우아하고 페미닌한 이미지를 돋보였습니다.

다른 사진에서 김지호는 화이트 홀터넥 롱 원피스를 착용해 청순하고 깔끔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여름의 절정 8월, 여름 휴가 계획에는 “저희 부부는 무언가를 계획하고 여행을 떠난 적이 거의 없어요. 늘 즉흥적이죠. 보통은 여행이 가고 싶어지면 3일 만에 준비하고 떠나요. 숙소도 전날 예약할 때가 많아요. 여행하며 숙소를 정해 옮기기도 하고요. 이틀 전에 로마행 티켓이 정말 저렴해졌더라고요. 그래서 로마로 갈까 생각 중이에요. 물론 정해진 건 없어요.”라며 말하지 않아도 무엇이든 아는 사이가 된 남편 김호진과의 즐거운 여름을 꿈꾸고 있습니다.

배우 김지호의 여전히 변함 없는 모습은 <우먼센스> 창간 36주년 8월호로 7월 22일 이후 온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starnfashio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