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 가을 제주 가볼만한 곳 BEST4
뜨거웠던 가을이 가고 선선한 가을이 고개를 시작하는 9월 제주는 여행을 떠나기 딱 좋은 시기면서 가장 한가한 여행 비수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9월 제주는 여름과 가을의 중간 지점으로 독특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오늘 여행 톡톡에서는 가을 제주 여행시 가볼만한 곳 4곳을 소개해드려합니다. 시원하고 선선한 날씨로 야외활동을 하기도 좋으니 이번 추석 여행은 제주도로 떠나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제주 와흘메밀마을 -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455
9월 제주에 흰 눈이 내린 듯한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와흘메밀마을입니다. 제주도에서는 메밀꽃을 이모작으로 재배하고 있어 5월과 9~10월 2번 메밀밭이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와흘 메밀마을은 조천읍 중산간에 위치해 한라산을 배경으로 하얀 메밀 꽃밭이 장관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메밀밭 중간중간 오랜된 고목들덕과 포토존으로 사진을 남겨보기도 좋스빈다.
뿐만아니라 인근 메밀을 활용한 맛집들도 많으니 와흘 메밀마을 구경 후 함께 가보면 좋은 가을 제주 가볼만한 곳입니다.
서귀다원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516로 717
가을 제주의 청아함이 돋보이는 제주 녹차밭 서귀다원입니다. 제주 서귀다원은 팔순의 노부부가 10여 년간 가꾸기 시작한 녹차밭입니다. 서귀다원으로 가는 길은 경사진 도로 끝에 위치해 마치 비밀 장소에 온 듯한 신비로운 곳인데요.
규모는 작지만 푸른 녹차밭과 제주 현무암들이 아기자기하게 모여있어 푸른 제주의 가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는 디저트들과 녹차를 먹으며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어 가을 제주 여행시 추천드리는 여행지입니다.
제주레저힐링축제 -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5 함덕해수욕장 일원 - 2024.09.06(금)-09.08(일) 11:00-21:00
가을 제주 여행시 함께 방문하면 좋은 '제주레저힐링축제' 입니다. 함덕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레저힐링축제는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축제로 해상은 물론 육상레저까지 모두 체험해보고 강습까지 받아볼 수 있는 축제입니다.
투명한 물색을 자랑하는 제주 함덕 해변에서 즐기는 투명 카약과 바나나보트, 패들보드와 서핑 등을 체험해 보실 수 있으며 해변에서는 클라이밍 체험, 프레스코볼 체험, 플라잉 디스크 체험과 대회 등 다양한 육상 레저 액티비티까지 즐겨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효린, 김필, 터치드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의 축하 공연과 화려한 불꽃놀이, 드론 라이트 쇼까지 예정되어 있어 9월 제주 여행시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산양큰엉곶 - 제주시 한경면 청수리 956-6 - 입장료 : 대인 6,000원 / 소인 5,000원
제주도의 한적한 숲 속 동화같은 산책로 산양큰엉곶입니다. 몇 년 전부터 알음알음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산양큰엉곶은 아직까지도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인데요.
4계절 언제가도 신비로운 모습이지만 가을이 되면 단풍으로 물들며 더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가을 제주 여행시 추천드리는 여행지입니다.
또 숲 곳곳에 오두막, 나무 그네, 나무 문, 새둥지 등 동화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포토존과 소달구지, 말달구지 체험도 운영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은 제주 가볼만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