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김완선 실물 영접에 감격.."말잇못"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나라가 가수 김완선과 우연히 만나 감격했다.
사진 속 오나라는 한 레스토랑에서 우연히 만난 김완선과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오나라는 김완선을 "나의 댄스 본능을 깨워준 여신"이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두 전설들", "이 조합 너무 사랑스러워요", "정말 대단한 인연이에요!", "오나라 김완선 둘 다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나라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말잇못. 내가 살아서 완선 언니 실물 영접을 하다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오나라는 한 레스토랑에서 우연히 만난 김완선과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오나라는 김완선을 "나의 댄스 본능을 깨워준 여신"이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감격한 나머지 손으로 입을 틀어막으며 벅찬 감정을 표현했다.
이 게시물에 김완선은 "너무 반가웠어요. 저도 '환혼' 보고 완전 반했다는!" 등 댓글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누리꾼들은 "두 전설들", "이 조합 너무 사랑스러워요", "정말 대단한 인연이에요!", "오나라 김완선 둘 다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나라는 최근 tvN 드라마 '환혼'에 출연했다. 시즌2 촬영은 마쳤으며 오는 12월 방송 예정이다. 김완선은 최근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 출연했다.
[이유리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민영, 4세 연상 신흥 재력가와 열애설
- ‘필로폰 투약 의혹’ 남태현·서민재,소변·모발 국과수 의뢰
- 별·하하, 막내딸 희소병 투병 고백 “살아있음에 감사”
- ‘7년 연인’ 남궁민·진아름, 10월 결혼한다
- `욘더` 신하균·한지민, 커플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스트레이 키즈, 올해 美서 앨범판매 100만장 돌파…K팝 가수 1호
- ‘금수저 전쟁’ 프로필 공개 “다 이만큼 사는 줄” - 스타투데이
- 이학주, 죄수복 입고도 오만한 재벌 2세 (이한신) - 스타투데이
- `양산 가야진용신제` 국가무형유산 승격 현지 조사
- 고흐의 정신세계 알고나니 그의 작품세계가 더 궁금해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