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남지현 인스타그램
남지현이 워터파크에서 포착한 사진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햇살 아래 시원한 수영장을 배경으로 한 그녀의 모습은, 한눈에 여름 감성을 담아낸 듯한 착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남지현 특유의 세련되고 청순한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이번 착장에서는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스트랩 디자인과 허리라인을 살짝 잡아주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바디라인을 자연스럽게 따라가는 핏이지만 과하지 않아 데일리 썸머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그녀는 얇은 셔츠를 팔에 가볍게 걸쳐 포인트를 주었고, 선글라스를 손에 든 채 자유로운 무드를 연출했다.

/사진=남지현 인스타그램
특히 붉은색 구조물과 수영장의 푸른빛이 대비를 이루며, 그녀의 모던한 스타일링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댓글에는 “화보 그 자체”, “원피스 하나로 분위기 끝판왕”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올여름, 데일리와 바캉스를 넘나드는 원피스 스타일링을 고민 중이라면, 남지현처럼 컬러 배색이 깔끔한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셔츠나 선글라스 하나만 더해도 분위기는 완성된다.

/사진=남지현 인스타그램
#남지현 #남지현패션 #남지현원피스 #썸머룩코디 #여름원피스룩 #휴가지패션 #슬리브리스원피스 #청순스타일 #여름바캉스룩 #스타패션 #모던룩 #화이트앤블랙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