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살 다 어디로 갔나” 배윤정, 15㎏ 감량한 늘씬한 자태…다이어트 약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배윤정이 15㎏을 감량한 비결을 공개했다.
배윤정은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올렸다.
배윤정은 다이어트 전 73kg 시절의 모습을 보고 "뭔 생각으로 이렇게 찌웠었지"라고 민망해 하는가 하면, 13kg 감량 뒤 탄탄한 복근 사진과 함께 "성형보단 다이어트인거 아시죠"라고 당부했다.
배윤정은 "복용하기 편하게 만들어진 다이어트 약"이라며 빠른 흡수, 식욕 억제 등을 장점으로 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안무가 배윤정이 15㎏을 감량한 비결을 공개했다.
배윤정은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올렸다.
배윤정은 다이어트 전 73kg 시절의 모습을 보고 “뭔 생각으로 이렇게 찌웠었지”라고 민망해 하는가 하면, 13kg 감량 뒤 탄탄한 복근 사진과 함께 “성형보단 다이어트인거 아시죠”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제품 홍보도 잊지 않았다. 배윤정은 “복용하기 편하게 만들어진 다이어트 약”이라며 빠른 흡수, 식욕 억제 등을 장점으로 들었다.
앞서 배윤정은 3개월만에 73kg에서 60kg까지 13kg 감량에 성공했으며 6개우러째 몸매를 유지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한편 배윤정은 지난 2019년 11살 연하의 전 축구선수 서경환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침 술자리’ 이혼설 불거진 황재균♥지연 지인 “두 사람 이혼 안 했다”
- 예지원, 이동준에게 프러포즈 받았다…실제 연인 될까 (‘여배우의 사생활’)
- ‘트로트 커플’ 은가은♥박현호, 결혼 임박 했나?…‘신랑수업’ 합류
- 김다현, ‘11살 차이’ 김연아 닮은 큰 언니 출격…‘한일톱텐쇼’ 가족 30명 총출동
- 곽튜브, 절도 논란에 입장 밝혔다…소속사 측 “선처 없이 법적대응” [전문]
- 전남편에게 ‘양육비’ 못 받았던 조민아, 깜짝 근황…보험사 팀장 됐다
- 옥주현 “뭘 해도 야해 보여” 치명적인 골반춤, 훌라댄스 삼매경
- 조세호, 10년만에 밝힌 박신혜 생파 결제 이유 “생일자가 집에 갔다” 폭소(핑계고)
- 호반그룹 며느리 김민형 전 아나, 결혼 4년만 그룹 상무 로 경영일선 첫 등장
- 72세 이용식, 8년만에 얻은 딸 이수민 결혼 5개월만 임신에 오열(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