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지, 출산 두달만 완벽 레깅스핏+아기 안고 스쿼트 삼매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출신 배우 김윤지가 출산 10주 만에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김윤지는 9월 2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하늘도 해님도 바람도 너무 예뻤던 오늘 주말 육아하며 운동하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윤지는 브라톱에 레깅스를 착용하고 아기띠를 멘 모습이다.
한편 NS윤지라는 활동명의 가수로 데뷔해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인 김윤지는 2021년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 최우성 씨와 결혼해 지난 7월 딸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출신 배우 김윤지가 출산 10주 만에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김윤지는 9월 2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하늘도 해님도 바람도 너무 예뻤던 오늘 주말 육아하며 운동하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윤지는 브라톱에 레깅스를 착용하고 아기띠를 멘 모습이다. 품에 아기를 안고 한 발로 서서 코어 운동을 하는가 하면 스쿼트까지 거뜬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또 출산을 한 몸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탄탄한 복근에 날씬한 보디라인을 자랑해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다.
네티즌들은 "역시 안 되는 건 없다. 정말 대단하다", "늘 노력하는 모습이 멋있다", "아기 낳기 전보다 더 예쁘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NS윤지라는 활동명의 가수로 데뷔해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인 김윤지는 2021년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 최우성 씨와 결혼해 지난 7월 딸을 출산했다. 평소에도 헬스로 몸을 가꿔온 이윤지는 출산에 임박한 임신 37주 차까지 고난도 요가를 수행하는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4박에 1억→재벌 숙소” 한예슬♥10살 연하 초호화 여행지 공개(다시갈지도)[결정적장면]
- 서울 떠난 소시 유리, 이유 있는 미소...제주서 찾은 안정감 “나의 안식처”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
- 역술가, 이혼발표 함소원에 “전남편과 재결합 어려울 것, 새 남자 보여”(가보자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