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경기도 광주 직영 전시장 오픈

종합가구 브랜드 에몬스는 경기도 광주시 중대동에 대형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에몬스 경기도 광주점 전시장은 유동인구가 많은 경충대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매장은 2층 규모로 1층은 거실가구(소파, 거실장), 식탁, 침실가구(침대, 장롱, 수납장 등)로 꾸며졌고, 2층은 매트리스 체험존, 서재 가구, 주니어 가구, 리클라이너 존으로 구성돼 있다.

전시장은 ‘온전한 쉼이 있는 곳’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 연출을 통해 정서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 에몬스는 전시장 오픈 기념으로 특별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에몬스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에서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졌지만 가구는 직접 보고 사야 한다는 소비자의 인식이 여전히 강하다”며 “경기도 광주 전시장에서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없는 제품의 품질, 디테일, 공간 컨설팅 등 다양한 경험을 접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30% 할인 혜택의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는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에몬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유철희 기자 yoo@incheonilbo.com

#경기

Copyright © 1988-2024 인천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cheonilb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