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에 추석 인사 건넨 임영웅 “건행!”…콘서트·영화·방송까지 섭렵하며 최고의 한해 보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이래 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는 가수 임영웅이 팬클럽 영웅시대에 추석 인사를 건넸다.
임영웅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즐거운 추석입니다 영웅이와 시월이가 행복한 명절 인사 드립니다'라는 영상이 올렸다.
임영웅은 "올해도 추석 연휴가 다가왔다. 추석 연휴 가족들과 화목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풍성한 한가위 되시라. 여러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콘서트를 시작으로 올 한해 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데뷔 이래 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는 가수 임영웅이 팬클럽 영웅시대에 추석 인사를 건넸다.
임영웅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즐거운 추석입니다 영웅이와 시월이가 행복한 명절 인사 드립니다’라는 영상이 올렸다. 임영웅은 “올해도 추석 연휴가 다가왔다. 추석 연휴 가족들과 화목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풍성한 한가위 되시라. 여러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고 말했다.
또한 반려견 시월이와 함께 시그니쳐 포즈와 함께 “건행”이라고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콘서트를 시작으로 올 한해 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다.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개봉에 이어 JTBC ‘뭉쳐야 찬다’ tvN ‘삼시세끼’까지 출연하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나 혼자 산다’ 하차 하나…미모의 여성과 데이트 발각
- 외국인 싱글맘 아농,“韓 유학 왔다가 이상한 조직에 감금당한 뒤 임신까지…” 충격 고백
- ‘최양락♥’ 팽현숙, 결혼 36년인데 동거 36개월? “질릴 일 없다”
- 영탁, 바다 입수하다 사고 쳤다? “숨 못 쉬겠다” 무슨 일?
- 사유리, 조기 폐경 위기에 “극단적인 선택까지 생각” 임신→출산 히스토리
- 쯔양, 폭로 후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심리치료 거부하고 칩거생활 중”
- 한혜진, ‘데뷔 25주년’ 기록 위해 역대급 프로젝트…서장훈과 함께 화보 촬영
- 김고은, ‘파격 숏컷’ 변신…토론토 뜨겁게 달궜다
- [단독] 안세하, ‘실화탐사대’ 취재 포기→옹호 글 등장…7일간의 타임라인 (종합)
- 정소민, 정해인 향한 원망에 오열…포옹 속 피어나는 사랑 (‘엄마친구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