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철 “김고은, 노래방서 마이크 안 놔…안은진·이상이는 춤춰” (‘살롱드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철이 한예종 10학번 동기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MC 장도연은 김성철에게 "이 영상이 업로드되면 한예종 10학번 동기들이 뭐라고 할 것 같냐"고 물었다.
김성철은 "애들이 나 나온 걸 봐줄까 싶다. 지금 '살롱드립2'에 김고은만 나오지 않았냐. 이제 (장도연이) 모으면 되겠다"고 섭외를 추천했다.
동기들과 친했다는 김성철은 "수업 끝나고 술 먹고 다 같이 노래방 가서 누가 누가 노래를 더 잘하는지 대결했다"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유튜브 채널 ‘테오’의 ‘살롱드립2’에는 넷플릭스 ‘지옥’ 시즌2의 주역 김현주, 김성철이 출연했다.
이날 MC 장도연은 김성철에게 “이 영상이 업로드되면 한예종 10학번 동기들이 뭐라고 할 것 같냐”고 물었다. 김성철은 “애들이 나 나온 걸 봐줄까 싶다. 지금 ‘살롱드립2’에 김고은만 나오지 않았냐. 이제 (장도연이) 모으면 되겠다”고 섭외를 추천했다.
동기들과 친했다는 김성철은 “수업 끝나고 술 먹고 다 같이 노래방 가서 누가 누가 노래를 더 잘하는지 대결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김고은이 여기에서 노래방 이야기를 하지 않았냐. 걔는 마이크를 잘 안 놓는 스타일이다. 안은진과 이상이는 춤을 췄고, 나는 록을 좋아했다”고 말했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억울한 조한선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또…SNS 중단” - 스타투데이
- “불법도박 자금인 줄 모르고…이진호에 5억 빌려준 연예인 있다” - 스타투데이
- 김성철 “‘티라미수 케이크’ 밈, 부끄러웠지만 광고 찍고 행복” (‘살롱드립2’) - 스타투데
- [포토]키오프 나띠, 컴백해요 - 스타투데이
- [포토]하늘, 막내의 유혹 - 스타투데이
- [포토]키스오브라이프, 믿고 보는 퍼포먼스 - 스타투데이
- [포토]쥴리, 무대는 언제나 신나 - 스타투데이
- [포토]나띠, 눈빛으로 무대압도 - 스타투데이
- [포토]키스오브라이프, 강렬한 컴백 - 스타투데이
- 박민수, 뉴에라프로젝트와 전속계약 체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