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출신' 정진형, 키타자와 마유와 결혼 발표...韓日 스타부부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진형이 일본 모델 키타자와 마유와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지난 2014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보이그룹 아이콘 멤버를 선발한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앤매치' 출신이다.
화보 속에서 키타자와 마유는 정진형에 팔짱을 끼고 약간의 미소를 머금고 있었다.
정진형의 아내 키타자와 마유는 모델 기획사 케이플러스(KPLUS) 소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가수 정진형이 일본 모델 키타자와 마유와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지난 2014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보이그룹 아이콘 멤버를 선발한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앤매치' 출신이다.
22일 정진형과 키타자와 마유는 웨딩 화보를 게시했다. 두 사람은 "우리 결혼 합니다"라며 직접 소식을 알렸다.
화보 속에서 키타자와 마유는 정진형에 팔짱을 끼고 약간의 미소를 머금고 있었다. 두 사람은 차분하고 정직한 모습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누리꾼은 "기쁨으로 가득 찬 결혼생활 되길 바란다", "가장 중요한 점은 서로 사랑하는 것이다" 등 축복의 메시지를 보냈다.
정진형은 '믹스앤매치'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프로그램 기간 동안 뛰어난 무대를 선보였지만, 아쉽게도 아이콘 최종 멤버로는 선발되지 못했다.
이후 정진형은 YG를 떠나 다른 소속사에서 지난 2017년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그간 '콜링 유'(Calling You), '리콜'(Recall), '알고리듬'(Algorithm) 등은 많은 음반을 발표하며 그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을 선보였다.
지난 2022년, 정진형은 YG 출신 이사가 설립한 소속사 액시즈(AIXS)에서 크루 앰비셔스 앰비션의 안젤로라는 예명으로 공개됐다. 그러나 공개 이후 별다른 행보를 보이지는 않고 있다.
정진형의 아내 키타자와 마유는 모델 기획사 케이플러스(KPLUS) 소속이다. 그는 1999년생으로 1997년생인 정진형보다 2살 연하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난 “쉰 넘으면서 부모님도 결혼 포기, 친척들은 아직도 결혼하라고 성화"('미우새')
- "넌 날 뜨겁게 만들어" 정소민, 정해인 고백에 설렘↑.. '나쁜 짓' 허락('엄친아')[종합]
- 송해나, 데프콘과 열애설 적극 부인 "가족끼리 어색해지게 왜 이래"
- 차트 1위 달성했던 男스타, 의문의 여성과 데이트 목격 [룩@재팬]
- 잔류냐, 이적이냐... 레드벨벳 조이, 거취 두고 고심
- 정호영 "3억 적자로 연희동 가게 폐업...매출 0원이었던 적도" (사당귀)
- 도경수, 악플러에 칼 빼들었다 "허위사실 유포 등에 법적 대응"
- 황기순 "원정 도박→子 왕따 당해…틱 장애 와서 유학 보냈다" ('특종세상')
- 르세라핌 허윤진 "숙소 냉장고를 열었더니 칼이...너무 무서웠다" ('쏘는형')
- 박나래 母 "딸 결혼 반대했다…결혼 상대는 아니었다" ('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