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파트너’를 집필한 이혼 전문 변호사 최유나 작가

드라마 인기 소감 밝혀
실화로 오해 받은 남편 반응?
'굿파트너'최유나 작가/출처-온라인커뮤니티

이혼 전문 변호사 겸 드라마 작가 최유나가 자신이 집필한 드라마 *‘굿파트너’*의 인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오는 4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인생을 향해 쏘다’ 특집이 펼쳐지며, 배우 지진희, 이혼 전문 변호사 최유나, 그리고 대한민국 사격 국가대표 김예지 선수가 출연해 자신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나눈다.

최유나는 6년의 고생 끝에 완성한 드라마 *‘굿파트너’*가 큰 인기를 끌며 신드롬을 일으키자 기쁜 마음을 전했다. "국내에 나와 있는 모든 댓글을 다 읽어봤다"고 고백한 최유나는 드라마 속에 녹아든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시청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데 대해 깊은 소회를 밝혔다. 특히, 그녀는 "본의 아니게 실화로 오해받은 남편의 반응이 재미있었다"고 말하며 촬영 중 겪은 에피소드들을 전할 예정이다.

최유나는 이혼 전문 변호사로 일하며 마주했던 실제 사건들이 드라마에 반영된 만큼, 많은 사람들이 드라마 속 에피소드들이 현실과 맞닿아 있다고 느꼈다고 설명했다. “드라마보다 더 충격적인 실화들이 많았고, 그 중 일부를 대사와 장면에 담았다”고 말하며, 그동안의 변호사 경험이 드라마에 어떻게 녹아들었는지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그녀는 이혼 변호사로서 일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사례들을 바탕으로, ‘굿파트너’ 속 현실감 넘치는 대사와 사건들이 큰 공감을 얻은 비결을 밝혔다.

'굿파트너'최유나 작가/출처-온라인커뮤니티

또한 최유나는 결혼을 앞둔 ‘유 퀴즈’의 MC 조셉을 위해 특별한 조언을 전하며, 행복한 부부 관계를 유지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혼 변호사로 일하며 본 다양한 부부의 모습과 갈등을 바탕으로,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이혼 트렌드와 함께 부부 관계에서 중요한 요소들에 대해 설명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깨달음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그녀는 드라마 *‘굿파트너’*를 통해 이혼이라는 주제뿐만 아니라, 부부 간의 관계와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최유나는 “이혼 전문 변호사로서 이혼을 피할 수 없는 경우도 있지만, 행복한 결혼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도 함께 고민해보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최유나뿐만 아니라 배우 지진희, 사격 국가대표 김예지 선수의 특별한 인생 이야기도 공개된다. 특히 지진희는 ‘유 퀴즈’에 다시 출연하며 그간의 근황과 함께 예능에서 보여준 독특한 매력을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김예지 선수는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은 사격 선수로서의 삶과 함께 최근 화제가 된 SNS 에피소드 등을 공개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 오토카뉴스. 모든 권리 보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