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 초호화 호캉스 떠난다(지구마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구마불 우승여행' 알고 보면 더 재밌는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26일 첫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지구마불 세계여행'(이하 '지구마불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첫 방송을 앞두고 '지구마불 우승여행'만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한편,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10월 26일 토요일 저녁 7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구마불 우승여행' 알고 보면 더 재밌는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26일 첫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지구마불 세계여행'(이하 '지구마불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지구마불2' 우승자 곽튜브의 우승 특전 울릉도 여행기를 담는다. '지구마불' 시리즈 최초로 오직 우승자를 위한, 우승자에 의한 단독 프로그램이 기획됐다는 것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첫 방송을 앞두고 '지구마불 우승여행'만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관전 포인트1. 곽튜브X박준형X강기영, 레전드 곽튜브 팀이 한자리에 뭉쳤다!
단연 돋보이는 관전 포인트는 '지구마불 우승여행'의 멤버 조합이다. '지구마불2'에서 곽튜브의 여행 파트너로 꿀잼 케미를 그린 god(지오디) 박준형과 배우 강기영이 이번에는 곽튜브의 우승 여행을 함께한다. 곽쭌영(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의 시너지가 '지구마불 우승여행'의 여정을 더욱 유쾌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곽쭌영 케미의 중심에는 박준형과 강기영, 두 형들을 아우르는 곽튜브가 있다. 해외는 물론 국내 여행까지 섭렵한 '프로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는 그간 쌓아온 여행 지식으로 이번 울릉도 여행을 이끈다.
'쭈니 형' 박준형은 입만 열면 빵 터지는 미친 예능감과 엉뚱한 매력으로 '지구마불 우승여행'의 웃음을 책임진다. '곽튜브의 스윗가이' 강기영은 특유의 온화한 매력으로 곽튜브, 박준형에 녹아 들어 한층 따뜻해진 케미와 물오른 예능감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친화력 만렙 박준형과 강기영은 첫 만남부터 유쾌한 케미를 선보였다는 전언. 곽쭌영(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의 조합만으로도 '지구마불 우승여행'을 향한 기대가 커진다.
◆ 관전 포인트2. 초호화 호캉스X청정 자연X황홀한 산해진미X도파민 폭발 액티비티까지, 럭셔리 끝판왕 울릉도 여행!
'지구마불 우승여행'답게 이번 울릉도 여행은 모든 면에서 역대급 스케일을 과시한다. 옵션 포함 무려 5,000만 원에 달하는 초호화 리조트 풀패키지와 황홀한 산해진미, 만족도 100%의 액티비티 등 오직 울릉도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들이 쏟아진다. 모든 순간이 하이라이트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황홀한 볼거리가 예고된 곽쭌영의 여행기를 기대해 보자.
◆ 관전 포인트3. 럭셔리 섬캉스의 숨겨진 반전? 스페셜 주사위 등장!
'지구마불 우승여행'을 더욱 흥미롭게 하는 것은 스페셜 주사위의 등장이다. 500만 원 상당의 특별 상품이 걸린 주사위 게임에 곽쭌영은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상품에 대한 강한 소유욕을 드러냈다는데. 과연 특별 상품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스페셜 주사위의 등장이 여행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EN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
- 용준형 예비신부 현아, 전남친 던 사진 드디어 삭제해
- "돈 많으면 쳐"…김호중VS용역 욕설 난투극 영상 '시끌'
- 장원영, 신변 위협 당했다 "숙소 보안 재점검+경찰 수사 착수" [전문]
-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 피해자까지?…임형주 "500만 빌려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