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ST125 닥스' 출시 기념 더현대 서울 전시 이벤트 진행

혼다코리아가 신규 모델 ST125(닥스)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3층에서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전시 이벤트는 'WE LIKE DAX & RELAX'를 테마로, ST125와 함께하는 도심 속 피크닉과 모토캠핑 컨셉의 두 공간으로 구성된다. ST125 전시존인 '닥스 가든(Dax Garden)'에서는 블루, 펄 블랙, 펄 그레이 등 판매 중인 전 컬러를 전시하며, 현장 한정 티셔츠 판매도 진행된다.

혼다의 아이코닉 시리즈를 소개하는 '아이코닉 모토 빌리지'에는 몽키125, CT125, C125 등 라인업이 전시되어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데칼 스티커가 웰컴 기프트로 증정되며,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리플렉터 키링을, 우수 참여자 10명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혼다 ST125(닥스)는 124cc 공랭 단기통 엔진과 자동 원심식 클러치를 탑재해 초보자도 부담 없이 탈 수 있는 레저용 모터사이클이다. 닥스훈트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더블 시트 기본 탑재로 탠덤 라이딩에도 적합하며, 유로 5+ 기준을 충족한다. 가격은 478만원이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혼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