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게시판을 통해 깜짝 결혼소식을 알려 축하받고 있는 두 남녀

조회 212025. 4. 9.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에서 기습 결혼소식을 알린 양석형과 추민하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최종 커플이 된 근황을 알려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았던 양석형(김대명)과 추민하(안은진)가 결혼까지 이어졌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소식을 들으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가 나온건가 생각되겠지만 전혀 의외의 작품에서 이 소식이 알려진 것으로 알려졌다.

7일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공식 홈페이지가 개설되었는데, 이 홈페이지가 극 중 율제병원의 실제 홈페이지처럼 구성되어서 논길을 모았다.

홈페이지는 율제병원 소개, 율제병원 의사들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되어 있었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끈 부분은 율제의 소리(대신 전해드립니다, 칭찬합니다, 동문소식, 음악테라피), 커뮤니티(레지던트 커뮤니티, 교수님 커뮤니티) 란이었다. 이 부분을 통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의 줄거리와 내용을 대략적으로 추측할수 있었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끈 부분은 동문소식란인데, 바로 여기서 양석형과 추민하의 결혼소식이 전해진 것이다. 해당 게시글의 내용은 "안녕하세요. 율제병원 여러분. 축하할 일 중에서도 가장 축하할 일. 율제병원 산부인과 내에 유명한 양석형, 추민하 사내커플이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직장 동료에서 커플로, 커플에서 부부가 되는 과정을 다같이 만나 본 거라 마찬가지"라고 되어 있었다.

양석형과 추민하의 결혼소식이 전해진 만큼 팬들이 기대하는 것은 극 중 99즈와 연인들의 추가 결혼 소식과 각종 근황들이다. 그것은 곧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가 나오는 것인데, 출연진의 스케줄, 제작비 등을 고려해 봤을때 시간이 필요할것으로 보인다. 그럼에도 해당 소식이 업데이트되었고, '떡밥'처럼 던져진 만큼 제작의 여지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런만큼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시즌3와 앞으로의 향방을 기대해도 좋을 이야기일 것이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로 라이징 스타인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 이봉련이 출연을 확정해 제작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4월 12일 토요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