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수입으로 못 사” 김숙, 캠핑에 얼마 쓰길래…박나래도 감탄 (나혼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불혹을 맞이해 ‘개그쌍둥이’ 김숙의 아지트를 찾는다. 말이 필요 없는 ‘캠핑 고수’ 김숙과 ‘캠핑계 이단아(?)’의 탄생을 알릴 박나래의 만남에 기대가 쏠린다.
오는 1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생일 주간을 맞이한 박나래가 김숙과 함께 특별한 생일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박나래는 “드디어 10월 전어와 함께 박나래의 생일 주간이 돌아왔습니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인다. 그는 “올해 마흔 살, 40대가 됐습니다”라며 그동안 보여줬던 떠들썩하고 화려했던 생일 축하 대신 “40대를 잘 보내기 위한 자아 성찰, 미식, 치유의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밝힌다.
자동차에 가득 짐을 싣고 박나래가 향한 곳은 바로 개그 선후배 사이이자 닮은 꼴 ‘개그쌍둥이’로 불리는 김숙의 아지트. 박나래는 ‘쑥선배’ 김숙에 대해 수많은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사이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낸다. 모자부터 신발까지, 패션 취향도 닮은 두 사람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연예계에 유명한 ‘캠핑 고수’ 김숙의 아지트를 본 박나래는 연신 감탄을 터트린다. 마당을 채운 텐트부터 빛나는 캠핑 요리 장비 등 스케일이 다른 캠핑 장비에 눈독(?)을 들이는 박나래. 그를 본 김숙은 “네 수입으로는 못 사지”라며 너스레를 떤다.
이어 김숙은 마당을 채운 텐트를 시작으로 아늑한 실내 아지트까지 자신의 취향으로 가득 채운 공간을 공개한다. ‘캠핑 고수’의 모습을 여실히 볼 수 있는 공간에서 쉴 새 없이 감탄을 자아내는 ‘캠핑 이단아(?)’ 박나래의 모습에 기대가 쏠린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가 몸집만 한 상자를 든 모습도 포착됐다. 시선 강탈 존재감을 뿜어내는 선물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개그쌍둥이’ 박나래와 김숙의 캠핑 현장은 오는 1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