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톡] 박진영→이찬원, 추석 연휴 책임진다…골라보는 재미 '쏠쏠'
기다리고 기다린 추석 연휴가 드디어 찾아왔다. 지상파를 비롯해 방송사, OTT들은 명절을 타겟으로 특집 프로그램들을 여럿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다.
▶박진영→이찬원 출격! KBS, 풍성한 콘텐츠 선물
먼저 KBS는 대국민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 'KBS 대기획-데뷔 30주년 특집 딴따라 JYP'를 시작으로 추석 연휴 시청자 잡기에 나선다.
150분으로 진행되는 이번 무대는 박진영의 30년 음악 인생을 총망라하는 역대급 스케일로 펼쳐진다. god(박준형,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비, 원더걸스(선예, 선미), 2PM(준케이, 닉쿤, 우영, 찬성), 트와이스(나연, 정연, 지효, 다현, 채영, 쯔위) 등 프로듀서 박진영의 손끝에서 탄생한 세계적인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사한다.
박진영의 뒤는 이찬원이 잇는다.
이찬원은 2024년 한가위를 맞아 초대형 단독 쇼 'KBS 프리미어-이찬원의 선물'로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생애 첫 단독 특집 쇼에 나서는 그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공개하고, 특급 게스트들이 함께하는 감동의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파일럿 방송 당시 화제를 모았던 '싱크로유'가 추석 연휴인 16일 오후 6시 40분에 정규 프로그램으로 첫선을 보인다.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진짜의 1% 아티스트를 찾는 추리 뮤직쇼로 MC 유재석과 그룹 '에스파' 카리나, '세븐틴' 호시, 가수 이적, 개그맨 이용진, 조나단이 판정단으로 참여한다.
이뿐만 아니라 '추석기획 가요무대'와 '2024 추석장사 씨름대회', 영화 '데시벨', '시민덕희', '유열의 음악앨범' 등도 방송될 예정이다.
▶'트로트 4인방' 출연 '아는형님'→'가족X멜로' 최종회까지…꽉 채운 JTBC 추석 연휴 특집 라인업
JTBC가 추석 연휴를 맞아 알찬 편성으로 안방극장을 공략한다.
먼저, 14일(토)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아는 형님' 추석 특집에는 손태진, 에녹, 전유진, 김다현으로 꾸려진 트로트 4인방이 출연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노래 잔치를 펼친다.
16일(월) 저녁 8시 20분 방송으로 평소보다 30분 빨리 만날 수 있는 '톡파원 25시'는 추석 특집으로 '열정 만수르' 조혜련과 함께 베이징, 애틀란타, 프라하로 떠난다. 이어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최강야구 추석 스페셜'은 지난 7월 야구팬들에게 가슴 울리는 감동을 선사한 '롯데 자이언츠戰' 스페셜 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추석 맞춤형 프로그램들의 스페셜 방송도 예정돼 있다. '이혼숙려캠프'는 9월 17일(화) 오후 2시 50분부터 '명절 뒷담화 스페셜'을 3회 연속 방송하며 시청자들의 공감 수치를 한껏 끌어올린다.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국민들의 안전한 명절을 위해 9월 17일(화) 저녁 7시 30분 '졸음운전', '음주운전', '어린이 교통안전' 등을 모은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베스트 박스'를, 9월 18일(수) 오후 2시 30분부터 '명절 끝 안전귀가 스페셜'을 방송한다.
또한 '가족X멜로' 11회와 최종회가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영되고, 신혜선의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타겟'(감독 박희곤)과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영화 '드림'(감독 이병헌)이 추석 안방극장을 달굴 전망이다.
▶웨이브, 추석 맞아 신작 영화 '그녀가 죽었다' 독점 공개
웨이브는 추석을 맞아 지난 5월 개봉한 변요한, 신혜선 주연의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그녀가 죽었다'를 12일부터 월정액 영화로 독점 제공한다.
'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변요한)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신혜선)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로 SNS를 필두로 관음증, 스토킹, 관종 등 인간 내면의 욕망이 분출된 이야기다.
웨이브 신규유료가입견인 1위에 등극한 '감독판 내 이름은 김삼순 2024'도 웨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앞서 웨이브는 지난 6일 '감독판 내 이름은 김삼순 2024' 8부작 전편을 공개한 뒤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공개 당일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 견인 콘텐츠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웨이브는 추석 연휴를 기념해 12개월 이용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지니 TV, 추석 연휴 특집 볼거리 이벤트 마련
KT는 추석 연휴를 맞아 지니 TV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지니 TV는 '유어 아너', '크래시', '야한 사진관' 등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들을 독점으로 무료 제공한다. 9월 16일부터는 '프라임슈퍼팩' 가입자에게 '유어 아너'의 후속작 '나의 해리에게'의 1회, 2회를 선공개한다. 이 작품은 신혜선과 이진욱 주연의 드라마로, 9월 23일 ENA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KBS, JTBC, 웨이브, 지니 TV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영상] 이세영x사카구치 켄타로, '한일 커플' 호흡 어땠을까?(사랑후에 오는 것들)
- '팔색조' 유니스, K팝 매거진 커버 장식 [화보]
- 최다니엘 "'혼전연애' 일본 여성에게 스며들어…사랑엔 국경 없어"
- 소녀시대 수영, 뉴진스 향한 응원 "계속 보고 싶어…혜인이 내가 낳을걸" [소셜in]
- [단독] 남다름, 군복 벗고 한복 입는다 "제대 후 사극으로 돌아와"(종합)
- 윤수현 "허리디스크 터져 다리 절뚝…이렇게 아플 줄 몰랐어"(컬투쇼)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