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세계여행’ 노홍철, 빠니보틀 극대노에 “이건 됐다!” 아프리카 콘텐츠 대박 예언?!

2023. 3. 17. 16: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노홍철이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의 아프리카 여행 콘텐츠가 대박 날 것 같다고 예언한다.

이어 여행 크리에이터 3인 곽빠원이 아시아에서 아프리카로 대륙 이동하는 여정 비화가 풀공개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18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ENA 예능 프로그램 '주사위 한 번에 대륙이동-지구마불 세계여행'(이하 '지구마불 세계여행')에서는 아프리카로 떠나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곽빠원의 여정이 그려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노홍철이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의 아프리카 여행 콘텐츠가 대박 날 것 같다고 예언한다. 이어 여행 크리에이터 3인 곽빠원이 아시아에서 아프리카로 대륙 이동하는 여정 비화가 풀공개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18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ENA 예능 프로그램 ‘주사위 한 번에 대륙이동-지구마불 세계여행’(이하 ‘지구마불 세계여행’)에서는 아프리카로 떠나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곽빠원의 여정이 그려진다.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직접 설계한 부루마불 게임으로 세계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오직 자신들이 직접 던진 주사위 숫자로 여행지를 결정해 랜덤 세계일주를 떠난다.

지난 방송에서 곽빠원은 두 번째 행선지를 결정하기 위해 주사위를 던졌고,  세 사람 모두 아프리카가 걸렸다. 특히 빠니보틀과 곽튜브는 같은 탄자니아가 나와 여행 콘텐츠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또 아시아에서 아프리카로 대륙 이동하기까지 비행기 경유 2회를 한다고 알려져 엄청난 대장정을 예고한 상황.

여행 크리에이터 3인 중 아프리카를 가장 잘 아는 원지는 ‘지구마불 세계여행’ 스튜디오에서 그동안 다녀온 아프리카 국가 리스트를 대방출한다. 이를 듣던 주우재는 “내가 국내에 방문했던 도시 숫자보다 더 많다”라고 감탄한다. 다년간의 아프리카 내공이 있는 원지는 세계에서 4번째로 큰 섬 마다가스카르로 향한다. 그는 마다가스카르에서 ‘이것’을 보기 위해 멀미, 두통 유발하는 50시간 대장정에 오른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빠니보틀은 싱가포르에서 출발해 2회 경유를 거쳐 탄자니아로 향하는 과정에서 뜻하지 않게 비행기를 놓쳐 절망에 빠진다. 그는 “이런 상황이 처음이었다”라면서 비행기를 놓친 이유를 들려준다. 원지 또한 과거 비행기를 놓쳤던 일화를 공개한다. 원지는 “탑승하기 전 게이트 앞에서 펑펑 울다가 비행기를 타지 못했다”라고 이야기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노홍철은 “이것이 나왔다. 반응이 폭발적일 것 같다”라며 빠니보틀의 콘텐츠 대박을 예언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빠니보틀은 멘붕도 잠시, 기지를 발휘해 그 자리에서 새로운 여행을 계획 “차라리 잘 됐다. 콘텐츠를 더 뽑아보자”라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그는 플랜 B로 선택한 경유국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초호화 실내 스킨 스쿠버장을 방문해 프리다이빙을 즐긴다. 이를 지켜보던 3MC는 여행 크리에이터 1위 다운 노련함에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경유 2회를 거쳐 탄자니아로 떠나는 곽튜브는 빠니보틀과는 달리 아슬아슬하게 비행기를 타는 ‘버저비터 탑승’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도 잠시, 곽튜브는 위기를 맞이했고 주현영은 “어떡해”라며 걱정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그에게 닥친 위기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그런가 하면, 주우재는 해외여행 중 경험한 기내식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특히 대표적인 소식좌 주우재가 폭식을 유발했던 기내식 메뉴가 있었다고 밝혀 궁금케 만든다.

여행 크리에이터 3인이 직접 담은 3인 3색 여행 콘텐츠는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어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공개되는 방송에서는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 3MC와 여행 크리에이터 3인의 촬영 현장 에피소드 및 3MC와의 케미를 볼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