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즐기려 애들 버렸다” 오열한 율희, 아들과 1시간반 통화 인증→하트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아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율희는 지난 2018년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1남 2녀를 뒀으나 지난해 12월 결혼 5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율희는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렇게 놀고 살려고, 네 인생 즐기려고 애들 버렸구나?"라는 누리꾼들의 반응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러면서 율희는 "집 나오기 전날, 당일 날까지 울면서 (애들) 사진을 다 찍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아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율희는 10월 1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한 팬은 "비도 많이 오는데 뭐하고 계시나용"이라 물었다.
율희는 "쨀이랑 한시간 반동안 수다떨고 같이 게임하고"라며 통화 내역을 공개했다.
이혼 후 따로 살아도 아들을 살뜰히 챙기는 율희의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율희는 지난 2018년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1남 2녀를 뒀으나 지난해 12월 결혼 5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양육권을 가진 최민환은 아이들과 함께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율희 역시 TV조선 '이제 혼자다'를 통해 이혼 후 일상을 공개할 것으로 예고돼 화제를 모았다.
율희는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렇게 놀고 살려고, 네 인생 즐기려고 애들 버렸구나?"라는 누리꾼들의 반응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러면서 율희는 "집 나오기 전날, 당일 날까지 울면서 (애들) 사진을 다 찍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세상에’ MC 꿰찬 전현무 첫방 녹화중 복권 당첨 복 터졌네[어제TV]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52억 외노자? 뉴진스 하니 국회 발언이 쏘아올린 흉흉한 ‘수납설’[뮤직와치]
- 김병만, 뉴질랜드에 45만평 땅 보유 “2억원에 사 병만랜드 건설”(라스)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