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성광은 이솔이와 2020년 8월 결혼했습니다. 부부는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 출연 후 악성 댓글에 시달려왔다며 고통스러운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이솔이는 “이제 제 상황을 얘기해야 할 것 같다. 아이를 준비하던 중 5개월 만에 암 판정을 받았다”며 “여성 암 특성상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 이야기를 꺼내고 싶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자극적인 기사와 왜곡된 시선 속에서 ‘사치스러운 여자’, ‘아이를 안 가지는 여자’, ‘남편을 ATM처럼 이용하는 여자’로만 비치는 것에 너무 마음이 아팠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솔이는 임신을 준비하고자 퇴사했는데 회사를 그만둔 지 5개월 만에 암 판정을 받았고 이 같은 사실을 뒤늦게 알렸습니다. 이솔이는 "제 건강을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부모님과 시부모님께 너무나 죄송했다. 암의 성질도 좋지 않았기에, 1년, 3년을 더 살 수 있을지조차 알 수 없는 상황에서 큰 좌절을 겪었다"며 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이어 "3년 전쯤 가족들의 보호 속에서 수술과 항암치료를 마쳤고, 현재는 몸속에 암세포가 없다는 진단을 받고 정기검진 중이다"며 자신의 몸 상태를 알렸습니다. 이솔이의 솔직한 고백에 많은 이들은 응원을 보냈지만 이후 이솔이는 또 터무니없는 가짜 뉴스의 주인공으로 입방아에 오르내려야 했습니다.

이솔이는 인스타그램에 팬들이 보낸 메시지를 공유하며 울분을 토로했습니다. 그가 공개한 메시지에는 “사망했다는 뉴스 봤다”, “유튜브에 사망 소식 돌아다닌다” 등의 내용이 담겨 충격을 안겼습니다. 이솔이는 “이런 메시지가 하루에 수십 통씩 온다”며 “신고를 해봤는데 더 이상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런 건 어떻게 막을 수 있냐. 루머 영상 좀 내려달라”라고 호소했습니다.

개그맨 박성광도 안타까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최근 아내와 자신을 둘러싼 여러 이슈로 마음고생을 많이 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는데요. 박성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형탈모”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성광의 머리는 정수리 부분이 휑하게 비어있는 모습으로 원형탈모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으나 과도한 스트레스가 주원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최근 박성광이 아내 이솔이의 암 투병, 악성 댓글, 가짜 뉴스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 만큼, 이로 인한 스트레스로 원형탈모가 생긴 것은 아닌지 많은 이들이 걱정했습니다.

암 투병 중, 또 병원행 “치료 어렵다는데”…
2025년 6월 22일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는 한관종 치료를 받는 근황을 전해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솔이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미루고 미루던 한관종 치료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치료를 마치고 눈 밑에 패치를 붙이고 있습니다.

그는 "번져있는 건 아닌데 눈에 띄는 게 있다"며 "그 어렵다는 한관종 치료를 제가 한 번 경험해 보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솔이가 현재 치료 중인 한관종은 에크린 땀샘에 생긴 양성종양으로 2~3mm 크기의 오돌토돌한 물방울 모양의 돌기가 노란색 또는 살색을 띠는데요. 흔히 물사마귀라고 부르는 한관종은 눈가, 뺨, 이마 등에 잘 생기지만 배, 가슴 등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춘기 이후 여성, 30~40대 성인 여성에게 잘 발생합니다.

한관종이 생기는 이유는 명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가족력, 호르몬, 당뇨, 피부의 염증성 변화 등이 영향을 준다고 알려졌습니다.

한편, 박성광과 이솔이는 2020년 8월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다시 건강한 일상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