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용준형과 결혼 앞두고 명절 준비 시작…5만 원권 꽃다발 제작
김현덕 2024. 9. 15. 15: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앞둔 가수 현아가 일상을 공유했다.
현아는 지난 14일 자신의 SNS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한편 현아와 용준형은 올해 초 공개 연애를 시작해 오는 10월 11일 삼청각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아 측은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라고 전한 바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결혼을 앞둔 가수 현아가 일상을 공유했다.
현아는 지난 14일 자신의 SNS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현아는 고급 승용차 앞에서 짧은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현금으로 만들어진 꽃다발이 있다. 현아가 선물 받은 것인지, 선물하는 것인지 등 별다른 설명을 덧붙이지는 않았다.
한편 현아와 용준형은 올해 초 공개 연애를 시작해 오는 10월 11일 삼청각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아의 임신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현아는 즉각 부인했다.
현아 측은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라고 전한 바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혜진, ‘데뷔 25주년’ 기록 위해 역대급 프로젝트…서장훈과 함께 화보 촬영
- 모델과 로드걸로 많은 사랑을 받은 미스코리아 출신 신해리, 지난 13일 심장마비로 유명을 달리
- 김고은, ‘파격 숏컷’ 변신…토론토 뜨겁게 달궜다
- 박명수, 지상렬·정준하와 ‘전국노래자랑’ 출격…회식비 200만원 노린다
- 조현아, 매니저에 고급 세단 선물→빚 내서 사무실 운영 고백에 눈물 [종합]
- 턱선 어디갔어?…‘돌아온 22kg’ 이장우 요요 왔나? (나 혼자 산다)
- [단독] MBC ‘실화탐사대’ 안세하 학폭 취재…“핵심 취재원 확보”
- 우지원, 결혼 17년만 이혼…돌싱된지 벌써 5년
- ‘찐 금수저’ 최화정, 북촌 생가 최초 공개 “마당에 미끄럼틀도 있었다” 갤러리 된 한옥 저택
- 권나라, 추석 앞두고 8kg 뺀 비결 공개…“사과와 땅콩잼 갈아 마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