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뒤꿈치 각질 고민 끝!"...다이소 꿀템으로 발 뒤꿈치 각질 제거하기
겨울내내 괴롭혔던 발 뒤꿈치 각질과 갈라짐은 미관상으로도 좋지 않고 일상생활도 불편하게 만듭니다.
거칠고 하얗게 갈라진 발꿈치는 보기에 좋지 않으며, 봄이 되면 플랫 슈즈나 샌들과 같이 발이 드러나는 신발을 자주 신게 되어 더욱 신경 쓰이게 됩니다.
보기 싫은 발 각질 잠재워주는 다이소 꿀템 3
먼저 발 각질케어에 빠질 수 없는 최강자. 바세린입니다. 강력한 수분 보호막으로 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에 윤기를 가꿔주는데요.
발꿈치 보습 케어는 물론, 복숭아뼈 튼살, 갈라진 발가락, 손가락에도 발라주면 좋은 만능 보습템입니다.
바세린은 주로 단지형으로 파는 제품이 많으니 손이 닿기 시작한 것은 한 해 안에 사용해주면 좋은데요.
바세린을 자주 사용한다면 100ml용량의 3000원 짜리를, 겨울 동안만 사용한다면 50ml 용량의 2000원짜리 바세린을 추천 드립니다.
다음은 바세린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제품입니다. 발 뒤꿈치 케어 양말은 발 앞부분 없이 뒤꿈치 부분만 있는 양말로, 발가락의 답답함 없이도 하루종일 신을 수 있는 양말인데요.
일반적인 양말은 바세린 같은 보습제품을 바르고 신으면 양말의 면이 보습제를 다 흡수해 버립니다.
그에 반해 이 제품은 양말 안쪽 부분이 폴리에스터와 스판으로 덧대저져 있어 보습 효과를 더해줍니다. 마치 비닐을 씌우고 위에 양말을 신은 것 처럼말이죠.
집에서 단독으로 신어줘도 좋고 외출시에도 관리하고 싶다면 양말 안에 신어줘도 크게 답답하지 않다고 합니다. 블랙, 베이지 컬러가 있으며 여성용(품번:35950), 남성용(품번:35951) 모두 2000원입니다.
로로비 풋케어팩(꿀광보습 풋케어 팩)은 발 전체와 발톱까지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1회용 풋 팩입니다.
양말처럼 생긴 비닐 안에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시어버터 같은 보습제가 들어 있어 비닐을 신어주기만 하면 간편하게 각질케어를 할 수 있는데요.
손에 크림을 묻히기 귀찮거나 1회만 사용하고 싶은 경우 쓰기 좋고, 1000원이라는 가성비로 호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