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기 영수♥19기 영숙, 최초 ‘솔로민박’ 현장서 커플 됐나 “축하한다”(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1기 영수-19기 영숙이 '솔로민박'에서 공식 커플 모드에 돌입한다.
17일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솔로민박'에서 일찌감치 마음이 통한 21기 영수와 19기 영숙의 '그사세 연애'가 펼쳐진다.
이날 21기 영수와 '사계 데이트'에 나선 19기 영숙은 '깔맞춤' 된 21기 영수의 티셔츠와 손풍기를 본 후, "상큼이!"라고 폭풍 칭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21기 영수-19기 영숙이 ‘솔로민박’에서 공식 커플 모드에 돌입한다.
17일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솔로민박’에서 일찌감치 마음이 통한 21기 영수와 19기 영숙의 ‘그사세 연애’가 펼쳐진다.
이날 21기 영수와 ‘사계 데이트’에 나선 19기 영숙은 ‘깔맞춤’ 된 21기 영수의 티셔츠와 손풍기를 본 후, “상큼이!”라고 폭풍 칭찬한다. 이어 “(제작진이랑) 인터뷰 오래 안 했네?”라는 21기 영수의 말에 “그냥 모든 질문에 다 좋다고 했는데?”라고 쿨하게 밝힌다. 심지어 19기 영숙은 “13기 영철님도 아까 나한테 ‘주변에 관심 좀 가지세요! 영수밖에 몰라요?’라고 하던데?”라고 ‘기.승.전 영수 모드’인 자신을 폭풍 어필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탁 트인 갯벌이 내려다보이는 식당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는다. 그러던 중, 19기 영숙은 “잘 먹네?”라며 21기 영수를 ‘우쭈쭈’ 하더니 ‘애정의 쌈’을 선물한다. 또한 21기 영수의 조근조근 토크에 “또 내 생각 해떠?”라고 ‘폭풍 애교’를 발산한다.
급기야 19기 영숙은 21기 영수가 “은근히 얼굴 많이 보는구만?”이라며 토라진 모습을 보이자, “나 외모 보긴 봐! 지금 영수 좋아하잖아~”라고 회심의 멘트를 던진다. 이에 21기 영수는 “와하하”라고 ‘대만족 웃음’을 터뜨린다. 19기 영숙의 ‘남심 적중 멘트’에 ‘동공확장’을 일으킨 MC 데프콘은 “멘트가 찔렀다. 평생 (19기 영숙에게) 충성해!”라고 외친다.
이후로도 19기 영숙은 3MC도 ‘입틀막’ 한 ‘명언 파티’로 ‘솔로민박’을 ‘찐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모든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는 듯한 19기 영숙의 ‘예쁜 말 대잔치’에 데프콘은 “야~이건 좀 아니지 않나? 이렇게까지 (속을) 다 꺼내야 하나?”라고 19기 영숙을 위한 ‘엄.근.진 친오빠’ 모드를 켠다. 그러나 이내, “진짜 축하한다!”면서 21기 영수를 찐 부러워한다. 과연 두 사람이 최종 커플이 되어 현실 연애를 할지, ‘모태솔로’ 19기 영숙의 첫사랑이 실현될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한소희, 비공개 계정으로 혜리에게 “능지” 악플 달았나…소속사 “확인중”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이동건과 이혼 조윤희, 연하남과 로맨스로 물오른 미모 ‥누가 꽃이야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송지은♥박위, 신혼여행지 아닌 심태윤 운영 양꼬치집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