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여배우 부부 탄생' 난리난 신혼여행 사진
결혼한 코미디언은?
개그맨 정찬민과 배우 임수현
개그맨 정찬민과 배우 임수현이 특별한 신혼 여행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임수현 인스타그램
이하 사진 출처:임수현 인스타그램
개그맨 정찬민과 배우 임수현이 4월 결혼식을 올리고 신혼 여행을 다녀온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제주도로 신혼 여행을 다녀온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정찬민과 임수현은 부모님이 방문한 장소에서 비슷한 의상, 비슷한 포즈를 취해 의미있는 사진을 남겼습니다.
부부가 된 정찬민과 임수현은 부모님이 한 것처럼 다정한 포즈를 똑같이 취하며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한편,개그맨 정찬민은 2012년 KBS 공채 2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정찬민은 '개그콘서트' 코너 '황해'에서 어리숙한 보이스피싱범 역할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코미디 서바이벌 '개승자'에도 출연했습니다.
한으뜸,장다운
이하 사진 출처: '흔한 남매' 인스타그램
코미디언이자 인기 키즈 유튜버들인 '흔한남매'(한으뜸, 장다운)가 부모가 됐습니다.
이들은 '흔한남매' 유튜브 채널을 통해 "26시간 진통 끝에 드디어 흔식이 만났습니다!!!"란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 득남 소식을 알리며 흔식이(태명) 탄생 과정을 공유했다.
'흔한남매'는 "지난 10개월간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신 우리 어린냐하 성인냐하 부모님냐하 여러분들 덕분에 다운이도 아주 건강하게 흔식이를 만났습니다 ㅠㅜㅠㅜㅠㅜ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응원이 정말 큰 힘이 됐습니다 ㅠㅜㅠㅜ"라며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우리 냐하들 정말 따룽해요!!! 냐핫!!!^^"이라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한으뜸과 장다운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흔한 남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편, 한으뜸과 장다운은 2013년 SBS 13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고, '웃찾사'에 출연했습니다.
이상호와 걸그룹 김지연
개그맨 이상호와 걸그룹1NB출신 김자연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김자연 인스타그램
4일 이상호는 자신의 SNS에 "저 드디어 43살에 결혼합니다. 기사 보신 분들도 계실테지만 요로케 피드로 다시 알립니당"이라는 글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상호 인스타그램
이상호는 "4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네요. 제가 힘들 때 항상 곁에서 응원과 격려를 해주던 아내입니다♥ 앞으로 잘 살라는 응원과 격려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김자연은 2016년 엠넷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 그룹 1NB에 합류해 활동했습니다.
쌍둥이 개그맨으로 얼굴을 알린 이상호는 2006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현재 트로트 가수겸 개그맨으로 활동중입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